엔터프라이즈 분석 및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기업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코리아(이하 MSTR)는 오늘,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마켓플레이스(Microsoft Azure Marketplace)에서 자사의 분석 통합 플랫폼인 ‘MicroStrategy ONE’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제 마이크로스트레티지 고객들은 애저 클라우드 플랫폼(Azure cloud platform)을 활용해 간편하게 배포, 관리할 수 있게 됐다.

MicroStrategy ONE AI/BI 플랫폼은 BI와 AI의 강점을 결합해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 통합 플랫폼은 AI 기반 워크플로우와 통합된 광범위한 분석 도구를 제공한다. 또한, 엄격한 보안과 거버넌스 조치를 통해 대규모로 AI 애플리케이션을 빠르게 생성하고 런칭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런 접근 방식은 셀프 서비스 분석과 데이터 접근 권한에 대한 사용자의 인식을 바꿔 ‘구축’에 에너지를 집중하기 보다는 비즈니스 영향력을 확대하는데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해준다.

MicroStrategy ONE은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오픈AI(Microsoft Azure OpenAI) 서비스를 통해 새로운 시각화와 대시보드 생성을 위한 자연어 기능, 코드 생성, 워크플로우, 스키마, 콘텐츠 생성을 위한 생산성 향상 등의 AI 기반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애저를 기반으로 MicroStrategy ONE을 구축한 기업들은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전문가들이 관리하는 아키텍처를 통해 높은 SLS(Service Level Standards), 사전 예방적인 모니터링, 원활한 업그레이드의 이점을 누릴 수 있다.

멜 젤레돈(Mel Zeledon)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채널 및 제휴 총괄  선임 부사장은 이번 협업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하며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고객들이 사용하는 환경에서 소프트웨어를 원활히 활용하도록 지원함으로써 고객에게 선택권, 유연성,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실천하고 있다. 이번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마켓플레이스 진출을 통해 우리는 AI 기반 분석과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솔루션의 범위를 글로벌 시장으로 확대하고 고객들이 비즈니스를 혁신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됐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