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기업들이 역동적인 사이버 보안 환경의 갈림길에 서 있다. 그들은 안전한 소프트웨어 개발 수명 주기를 의미하는 SSDLC(Secure Software Development Life Cycle) 구현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있다.  이는 소프트웨어 개발의 모든 단계에서 보안을 고려하여, 안전하고 보안성이 높은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기 위한 프레임워크이다.

하지만,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찾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특히 오픈 소스 솔루션은 정기적인 업데이트와 사용자 경험 측면에서 부족한 경우가 많다.

사이버 보안 업체인 헥스웨이(Hexway)는 이러한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설계된 솔루션인 ‘헥스웨이 ASOC’를 출시했다.

헥스웨이 리포지터리 (자료 제공=헥스웨이)
헥스웨이 리포지터리 (자료 제공=헥스웨이)

헥스웨이 ASOC는 최신 ASOC(Application Security Orchestration and Correlation) 솔루션의 성능을 활용하여 보안과 개발을 지원하는 데브섹옵스(DevSecOps) 플랫폼이다. 워크플로를 간소화하고, 노이즈가 많은 데이터 출력을 집계 및 정규화하며, 결과의 중복을 제거하고 병합하며 신속하게 처리하여 탐지와 업데이트를 더 빠르게 수행하고 제품 출시 시간을 단축해준다.

헥스웨이 ASOC는 정기적인 업데이트, 플랫폼 안정성, 직접적인 데브섹옵스 및 앱섹(AppSec) 요구 사항에 중점을 두고 있다. 헥스웨이는 사용자와 소통하여 작업 경험을 향상하고 모든 보안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플랫폼에 추가할 기능이나 통합을 확인한다.

이 솔루션은 실용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이며 SAST, DAST, ISAT 및 SCA와 같은 모든 업계 표준 도구를 사용하여 데이터 출력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작업할 수 있다.

또한 보안 자동화를 통해 의사 결정 및 운영 기능을 간소화해 보안팀이 일상적인 업무에 신경쓰지 않고 전략적 이니셔티브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