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빠르게 발전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기업은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지적 자산으로 축적하고 보호하는 동시에, 비즈니스 분야의 특성에 따라 비정형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활용하고 협업해야 한다. 때문에 다양해진 근무 형태와 데이터 보안 위협 속에서 기업 및 기관의 문서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고 랜섬웨어와 같은 위협에도 대응할 수 있어야 한다.

이러한 상황에서 기업 내 문서를 중앙 서버에 저장하고 관리해 문서를 중앙에 집중 관리해 문서 유출, 유실, 중복 등을 방지하고, 문서 검색 및 공유를 효율적으로 수행하고 보안성도 높이는 문서 중앙화 솔루션이 부상하고 있다.

하지만 많은 기업들이 문서 중앙화 솔루션 도입을 원하지만 기업에 맞는 솔루션 선택과 구축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사이버 보안기업 이스트시큐리티는 오는 10월 26일(목)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동영상 마케팅 플랫폼 GTT SHOW GTT Webinar에서 “각종 기밀자료 유출과 랜섬웨어로 인한 기업 위협 대비를 위한 문서 중앙화 구축 방안 및 사례”를 주제로 무료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번 온라인 세미나에서는 직원들의 잦은 이직과 퇴사로 인한 기업의 자료 유출과 유실이 걱정되거나 기업의 생존을 위협하는 랜섬웨어 공격에 고민하고 있는 기업들이 사내에서 생성되는 모든 문서의 중앙 관리를 통해 기업 보안 체계를 강화하고 기업의 핵심 자산을 안전하게 지키는 방안을 제시한다.

또한 IT 환경 발전에 따라, 조직 내 실무자가 업무를 수행하는 환경도 다변화되고 있는 상황에 맞춰 업무 수행에 필요한 데이터를 활용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통합 관리 시스템 구축도 단계별로 설명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GTT SHOW 홈페이지(https://gttshow.com/Event/240)를 참조하면 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