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패브릭 및 클라우드 데이터 관리 애플리케이션 제공 업체인 솔릭스 테크놀로지스(Solix Technologies)는 엔터프라이즈급 보안과 개인정보 보호 기능을 갖춘 생성AI 및 머신 러닝 플랫폼인 ‘솔릭스클라우드 엔터프라이즈 AI(SOLIXCloud Enterprise AI)’를 발표했다.

솔릭스클라우드 엔터프라이즈 AI는 솔릭스클라우드 엔터프라이즈 아카이빙, 솔릭스클라우드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레이크, 솔릭스클라우드 컨슈머 데이터 프라이버시, 솔릭스클라우드 엔터프라이즈 콘텐트 서비스(ECS)로 구성된 솔릭스클라우드 데이터 관리 제품군에 추가된 것이다.

솔릭스클라우드 엔터프라이즈 AI (자료 제공=솔릭스 테크놀로지스)
솔릭스클라우드 엔터프라이즈 AI (자료 제공=솔릭스 테크놀로지스)

솔릭스클라우드 엔터프라이즈 AI는 솔릭스클라우드 엔터프라이즈 아카이빙, 솔릭스클라우드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레이크와 함께 CDP(Solix Common Data Platform)를 활용하여 데이터를 수집, 분류, 관리, 준비, 파이프라인을 보호한다. 따라서 머신 러닝과 생성AI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솔릭스클라우드 엔터프라이즈 AI는 생산성과 경쟁력을 높여주고,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실시간으로 제공하며, 모든 직원을 지식 근로자로 만들어 준다.

솔릭스클라우드 엔터프라이즈 AI는 두 가지 핵심 요소로 구성된다.

먼저, ‘솔릭스 GPT’는 라마 2 LLM(대형 언어 모델)을 기반으로 하는 기업용 챗봇으로, 기업별 요구 사항에 맞는 실시간 상황 인식 응답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직원들이 기업에 무엇이든 질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기업 데이터에 대한 교육을 받은 솔릭스 GPT는 대부분의 공개적으로 사용 가능한 LLM을 뛰어넘는 향상된 성능과 추론, 지식을 제공한다.

‘솔릭스 ML’은 ML플로 기반의 머신 러닝 플랫폼이다. 솔릭스 ML을 사용하면 초기 모델 개발부터 배포, 폐기까지 머신 러닝 수명 주기 전반에 걸쳐 워크플로와 아티팩트를 관리하여 머신 러닝 알고리듬의 효율적인 배포, 모니터링, 유지 관리가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