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제미오(Ozemio)는 조직이 학습하고, 성장하고, 발전하는 것을 도와주는 AI 기반의 도우미 ‘미오(MIO)’를 출시했다. 이것은 인터넷에서 발생하는 각종 정보에 대한 소음을 줄이고 직면한 주제에 대한 집중적인 접근 방식을 통해 사용자가 더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미오는 풍부한 지식을 활용하여 사용자의 고유한 학습 요구 사항에 대해 정확한 응답을 제공한다. 또한, 전략적 키워드를 통해 맞춤형 프롬프트를 제작하여 사용자가 더 이상 AI 프롬프트에 의존하지 않도록 해준다.

오제미오의 생성AI 도우미 (자료 제공=오제미오)
오제미오의 생성AI 도우미 (자료 제공=오제미오)

미오의 자기주도 학습 능력은 프롬프트, 쿼리, 응답의 지속적인 개발을 지원하여 이해를 향상시키고 학습자에게 빠른 지식 지원을 제공한다.

특히 미오는 본능적으로 사용자 선호도, 학습 스타일과 목표에 맞춰져 있으므로 동일한 대화는 없다. 미오를 사용하면 모든 상호 작용이 사용자와 공감하는 맞춤형으로 진행된다.

미오는 인간의 창의성과 AI의 무한한 능력이 결합해서 운영되며, 서로 다르지만 보완적인 두 가지 운영 방식이 있다.

첫째는 지식 기반 매칭이다. 엄선된 지식 기반을 사용하여 정확한 응답을 제공하고 오프라인에서도 언제든지 지식에 액세스할 수 있다.

둘째, 지식 기반이 충분하지 않은 경우 미오는 고급 GPT 기술을 사용하여 사람이 선별한 콘텐츠와 AI 생성 응답을 혼합하여 통찰력 있는 답변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