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개발 기업 원더쉐어가 AI 기술을 활용한 통합 녹화 및 편집 소프트웨어 ‘데모크리에이터(DemoCreator)’의 최신 버전 ‘데모크리에이터 7’을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된 툴은 녹화 과정의 최적화, 편집 도구의 강화, 그리고 새로운 비디오 공유 기능을 통해 전반적인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킨다.

원더쉐어 데모크리에이터는 마케팅 및 비즈니스용 교육 비디오, 튜토리얼 및 강의 비디오, 그리고 엔터테인먼트용 스킬 공유 비디오 등 다양한 분야의 지식 비디오 제작자를 위한 소프트웨어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데모크리에이터 7은  AI 전문 지식을 활용해 가상 인물 녹화, AI 음성 도구, AI 인물 녹화 및 편집 기능이 한층 개선됐다.

화면 녹화프로그램 '데모크리에이터 7'
화면 녹화프로그램 '데모크리에이터 7'

주요 업데이트 사항은 ▲정적 및 동적 커서에 대한 5가지 새로운 오버레이 녹화 효과 도입 ▲그림 그리기 도구의 통합 ▲가상 아바타를 27세트로 확장 ▲30개 이상의 톤과 8개 언어를 지원하는 AI 성우 도구 도입 ▲편집기 도구에 핵심 하이라이트 추가 ▲1000개 이상의 새로운 편집 효과 및 자원 도입 등이다.

특히 작업물을 클라우드로 내보내는 기능과 대화형 코멘트 기능을 추가해 소규모 및 중소기업(SMB) 사용자의 팀 협업 효율성을 향상시켰다.

원더쉐어 데모크리에이터의 CEO 한나(Hanna)는 “데모크리에이터는 지식 비디오 제작자를 위해 녹화 및 편집 기능을 최적화해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다. 데모크레이터 7에서는 AI 도구를 활용해 녹화 및 편집 작업의 사용자 경험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알림] GTT KOREA의 동영상 마케팅 플랫폼 GTT SHOW는 오는 12월 14일 목요일 오후 2시부터 오후 3시까지 “기업의 데이터 중심 성과향상과 의사결정 효율 높이는 '전사 기업성과관리' 전략”을 주제로 무료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한다. 기업의 다양한 성과 지표의 측정과 분석, 경영계획, 이동계획, 차이 및 변수 별 분석 등 경영 의사결정을 돕고 경쟁력을 강화하는 기업성과관리(CPM) 솔루션 및 ERP와 함께 운용했을 때의 장점과 실제 도입 사례를 통해 전사 CPM과 경영계획 프로세스를 개선하는 전략과 활용법이 소개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