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건강 모니터링 기업 펫페이스(PetPace)는 반려동물의 거간을 모니터링하는 획기적인 헬스 2.0 컬러(Health 2.0 Collar) 스마트 개 목걸이를 영국과 유럽으로 확장한다고 발표했다.

펫페이스가 출시한 반려동물 건강 모니터링 AI 스마트 개 목걸
펫페이스가 출시한 반려동물 건강 모니터링 AI 스마트 개 목걸

이 스마트 개 목걸이는 AI와 수의사가 개발한 기계 학습 기술이 탑재된 첨단장치로 반려동물의 건강을 모니터링해 고객이 반려동물의 웰빙에 대해 마음의 평화를 경험할 수 있게 한다.

2.0 스마트 개 목걸이는 지속적인 건강 모니터링, 조기 증상 감지, 질병 관리 및 GPS 위치 추적 기능을 제공한다. 10년 이상의 연구를 기반으로 주요 연구 기관 및 대학에서 검증된 이 인공지능 기반 기술은 모든 주요 활력 징후와 건강 관련 생체 인식을 측정한다. 여기에는 특허 출원 중인 통증 지표, 건강 프로필, 건강 점수 및 운동 강도 평가와 함께 내부 온도, 맥박, 호흡수, 심박 변이도(HRV), 행동, 수면의 질, 활동 및 자세가 포함된다.

현재까지 미국에서만 판매되었으나 지난 가을 CE 인증을 획득한 후, 유럽 소비자들도 LTE 기술을 사용하여 집 안팎에서 반려동물의 건강 모니터링 기술 활용과 내장 GPS를 사용하여 애완동물의 위치를 ​​추적할 수 있다.

헬스 2.0 컬러는 특허기술로 반려동물 소유자는 다양한 건강 지표의 추세와 변화를 추적할 수 있으며 잠재적인 건강 문제에 대한 조기 경고를 제공하여 소유자가 상황이 확대되기 전에 수의사의 진료를 받을 수 있다.

이번 유럽 시장 확장은 반려동물이 전 세계에서 길고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돕는 지속적인 노력을 반영한다.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