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보이스AI 커뮤니케이션(1Voice.AI Telecommunications)는 98%의 정확도에 60개국 언어를 지원하는 구독 기반 서비스 실시간 언어 번역 플랫폼을 공개했다.
이 플랫폼은 성능, 기능 및 보안이 모두 향상되었다. 사용자 개인정보 보호 및 대화의 내용도 기밀이 유지되도록 보장한다. 이 플랫폼은 사용자 친화적이며 광범위한 인구통계의 관심을 끌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타사 시스템을 피하여 사용자 안전과 보안을 우선시하며, 고객의 데이터 보안을 100% 보장한다.
이 플랫폼의 목표는 언어 장벽을 제거하고 글로벌 커뮤니케이션을 촉진하는 것이다. 언어 번역에 대한 이러한 비전 있는 접근 방식의 결과로 커뮤니케이션 역학이 재편되어 지리적 거리를 쉽게 연결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사이몬 윌비(Simon Wilby) 원보이스AI 커뮤니케이션 CEO는 “혁신의 선구자인 원보이스AI는 전통적인 언어 번역 기술을 뛰어넘는다.”라며, "다양한 모국어로 원활한 대화를 촉진한다. 특허 받은 ‘음성 일치 기술’을 사용하여 세계 어디에 있든 이탈리아어로 말하는 당신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고 말했다.
배성철 기자
epsilondelta@gttkorea.com
관련기사
- AI로 모바일 소통 혁신한 '갤럭시 S24'..."외국어 통역·생산성·이미지·보안 놀라운 향상"
- 외국어 학습 효과 30배 향상되는 유튜브 영상 다국어 학습 요약
- [기고] 2024년 더 스마트해지는 시맨틱 기술
- 150개 언어 지원 통화 번역기, 글로벌 회의가 편해졌네!
- 디스플레이 없는 스마트폰으로 웨어러블 AI 시대 여는, '휴메인 AI핀'
- “비용 85%·시간 90% 절감”되는 “AI 기반 대규모·고속 캡션 솔루션” 등장!
- 플리토-트위그팜, AI 번역기 품질 평가 데이터 구축
- 플리토, 산업별 실시간 AI 통·번역 데이터 학습 서비스 개시
- AI로 외국인 근로자와 소통하는 ‘챗 트랜스레이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