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업계가 4K에서 8K에 이르는 고해상도 포맷으로 전환하면서 고급 스토리지 솔루션이 중요해졌다. 프라미스 테크놀로지(PROMISE Technology)의 스토리지 시스템은 동영상 스트리밍과 콘텐츠 구현에 필수적인 고대역폭 기능을 제공한다. 이 시스템은 효율적인 백업과 계층형 아카이빙을 용이하게 해주며 대용량 파일 크기와 대역폭 요구 사항을 충족해준다.

급변하고 있는 스포츠 세계에서는 모든 순간을 고화질로 포착하는 것이 중요하다. 프라미스 테크놀로지의 휴대용 페가수스32와 페가수스프로(PegasusPro) 시리즈, 고용량 V트랙 E와 D5000 시리즈 등의 솔루션은 HD, 4K, 8K 스포츠 영상에 필요한 대역폭과 스토리지를 제공한다. 이러한 솔루션은 스포츠 경기장에서 영상을 효율적으로 캡처, 카탈로그화, 편집 및 배포할 수 있게 지원한다.

프라미스 테크놀로지의 페가수스32와 V트랙 E, D5000 시리즈는 휴대가 간편하고 관리가 쉬우며 접근성이 뛰어나 교실용 스토리지 솔루션에도 적합하다. 또 이 시스템들은 리치 미디어 콘텐츠를 안전하게 저장할 수 있는 인프라를 구현함으로써 온라인 학습으로의 전환을 지원한다.

프라미스 테크놀로지의 페가수스 R12
프라미스 테크놀로지의 페가수스 R12

콤팩트하고 휴대성이 뛰어난 페가수스 M4와 R12 모델이 포함된 프라미스 테크놀로지의 최신 스토리지 솔루션은 이동성과 편의성을 염두에 두고 설계됐다. 이 솔루션들은 최대 240TB까지 구성이 가능하며, 썬더볼트(Thunderbolt) 4 연결을 통해 고속 데이터를 전송한다. 또한 V트랙 E와 D5000 시리즈는 최대 4.6PB까지 확장 가능한 빠른 고용량 스토리지 옵션을 제공한다.

V트랙 E와 D5000 시리즈는 여러 사용자가 동시에 편집할 수 있는 통합(Unified) NAS와 SAN 스토리지 솔루션을 도입, 프로젝트 일정을 크게 단축한다. 이러한 솔루션은 SANLink3 어댑터와 함께 팀원 간 원활한 협업을 촉진해 대용량 4K~8K 동영상을 이전보다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오프로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프라미스 테크놀로지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인 앨리스 창(Alice Chang)은 “멀티미디어 콘텐츠의 해상도와 품질이 향상됨에 따라 데이터 흐름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페가수스(Pegasus)와 V트랙(Vtrak) 시리즈 등 프라미스의 리치 미디어 솔루션군은 전문가급 성능과 안정성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RAID 스토리지 및 스트리밍 데이터 솔루션 전문 업체인 프라미스 테크놀로지의 리치 미디어 솔루션 제품군을 이제 한국과 중동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한국에서는 앤디코미디어빌리지테크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알림] GTT KOREA와 전자신문인터넷이 오는 3월 21일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공동으로 주최하는 ‘Data Insight & Security Summit(DISS) 2024’에서는 “AI 트랜스포메이션, 데이터 이노베이션”을 주제로 데이터 산업을 이끌고 있는 글로벌 리더들이 AI 기반 데이터 활용과 전략 수립에 난항을 겪고 있는 기업들에게 효과적인 데이터 관리와 인사이트, 강력한 데이터 보안 전략을 제시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