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지사장 조정훈)은 베스트셀러 인체공학 버티컬 무선 마우스 ‘리프트(Lift)’의 왼손용 버전인 ‘리프트 레프트(Lift Left)’와 인체공학 웨이브 무선 키보드 ‘웨이브 키즈(Wave Keys)’의 신규 컬러를 국내 정식 출시했다고 25일 발표했다.

이번에 출시된 리프트 레프트는 이러한 로지텍의 가치관을 반영한 제품으로, 오른손잡이 위주의 마우스가 대부분인 관계로 불편함을 겪었던 왼손잡이 소비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또한 왼손잡이뿐만 아니라 오랜 시간 오른손으로 마우스를 사용해 손과 손목에 부담이 있어 왼손용 마우스를 찾는 이들까지 고려했다.
리프트 레프트는 인체공학 버티컬 무선 마우스 ‘리프트’를 기반으로 한 왼손용 마우스 제품이다. 한국인의 손에 알맞게 ‘아시안 핏(Asian Fit)’ 사이즈 규격을 적용해 빠르게 적응할 수 있다. 57° 수직 각도의 구조에 사람의 손 모양을 본 뜬 그립을 갖춰 장시간 사용해도 손목 부담이 덜하고, 손과 상체가 자연스러운 자세를 유지한 채 사용할 수 있다.
웨이브 키즈는 웨이브 키 프레임 디자인으로 손과 손목이 편안한 자세를 만들어주는 인체공학 키보드다. 기존 인체공학 키보드는 분리형 키 프레임을 적용해 중앙에 여백을 둬 적응하는 데에 시간이 필요했으나 웨이브 키즈는 일체형 키 프레임으로 한글을 타이핑하는 것을 최적화했다.
두 제품 모두 로지텍의 인체공학 제품 연구소인 ‘에르고 랩(Ergo Lab)’에서 편안한 사용자 경험을 최우선 순위로 두고 개발했으며, 미국 인체공학기관(US Ergonomics)으로부터 인체공학 제품 인증을 받았다.
또한 로지텍의 로지 옵션+(Logi Options+) 소프트웨어를 활용하면 사용 습관에 따라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버튼 및 키에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으며, 이지 스위치 기능을 통해 최대 3대의 디바이스와 멀티 페어링된다. 블루투스 LE를 통한 무선 연결을 지원하며, 로지 볼트(Logi Bolt) 리시버를 활용하면 더욱 안전하면서도 지연 없는 무선 환경을 마련할 수 있다.
로지텍 코리아 조정훈 지사장은 “로지텍은 앞으로도 사용자의 다양한 특성을 고려한 제품을 선보임으로써 모두를 위한 편의성을 생각하는 주변기기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 로지텍, 플래그십 무선 게이밍 헤드셋 ‘A50 X’ 출시
- 로지텍-kt 롤스터, 5년 연속 파트너십 체결
- 로지텍-키르시, 신학기 맞이 콜라보 진행
- 로지텍, 올 시즌도 OK저축은행 브리온 지원
- 로지텍, 2024 LCK 스프링 공식 후원사 참여
- 로지텍-엡손, 화상회의 시장 공략 맞손
- 로지텍-드래곤볼Z, 오타쿠 심금 울리는 콜라보 진행
- 로지텍, 줌 룸과 통합 활용 가능한 제품군과 기능 선보여
- 소통과 협업 강화로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 완성하는 ‘로지텍 화상회의 솔루션’
- 스마트워크 소개하는 ‘로지텍 오픈 오피스 데이’
- 로지텍, 프리미엄 RGB 게이밍 마이크 ‘YETI GX’ 출시
- 로지텍 게이밍 키보드..."크기는 확줄고 무선 연결은 강해져"
- 로지텍, 무선 멀티 디바이스 콤보 ‘시그니처 슬림 MK950’ 출시
- 로지텍, 주변기기에 '패션’과 ‘지속가능성’을 더하다
- 로지텍, 스트리머와 크리에이터의 잇템 3종 공개
- 에어프레미아에 구축한 로지텍 '하이브리드 워크플레이스'
- 더 얇고 가볍고 넓어진 로지텍 ‘콤보터치’
- 폭염 대비 ‘홈캉스족’ 필수품 "로지텍, 게이밍 기어 2종"
- 로지텍 추천 ‘간지나는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아이템 3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