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전력 솔루션 기업 블루티(BLUETTI)가 방수 휴대용 발전기 AC240 IP65를 출시해 캠핑족의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4월 2일에 공식 출시된 이 제품은 향상된 전력, 더 빠른 충전, 혁신적인 병렬 연결 등을 제공한다. 악천후의 기상 조건에 관계없이 모험가, 야외 활동 애호가, 응급 구조원 모두에게 적합하게 설계되었다.

전천후 환경을 위한 IP65 등급 보호 기능
야외를 탐험하는 동안 폭우로 무력해진 적이 종종 있다. AC240을 사용하면 날씨 걱정은 이제 과거의 일이 된다. IP65 등급 보호 기능으로 설계된 이 강력한 장치는 먼지가 침투하지 않으며 모든 각도에서 저압 워터제트에 대한 저항력이 있다. 독립된 공기 덕트, 밀봉된 전자 구획, 특수 배수 장치, 진공 코팅 팬 및 이중층 보호 포트를 포함한 특허 기술 및 보호 장치를 채택한 AC240은 물이 들어오지 않고 전원이 계속 켜져 있도록 보장한다.
물이 유입되더라도 내장된 배기 팬이 신속하게 물을 배출하고, 방열 시스템으로 작동 중 빠른 증발을 보장한다. 육로 모험에서 험난한 상황을 헤쳐 나가거나, 넓은 바다를 항해하거나, 까다로운 작업 현장을 처리하든 AC240은 자연이 닥치는 모든 상황에 대비할 수 있다.
포괄적인 실외 전력 솔루션
야외에서의 편안함을 위해서든 생존을 위한 도전이든, 힘이 중요하다. AC240은 올인원 파워 리저브로서 그리드에서 멀리 떨어져 탐색할 때에도 세계와 연결을 유지한다. 무게가 33kg(72파운드)에 불과하고 표준 전자레인지 크기와 거의 비슷하여 트렁크에 딱 들어맞으며 어떤 여행에도 조용히 동행한다.
인상적인 2400W 출력을 갖춘 AC240은 냉장고, 창문형 에어컨, 전자레인지, 히터, 커피 메이커 등 다양한 장치에 손쉽게 연료를 공급한다. 1536Wh LFP 배터리는 20cu를 견딜 수 있어 최소 하루 동안 냉장고(1.2kWh/일)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파워리프팅 모드를 사용하면 핫 플레이트와 같은 저항성 부하도 최대 3600와트까지 끌어올 수 있다.
표준 AC 콘센트 2개, NEMA TT-30 포트 1개, 차량용 콘센트 1개, USB-A 2개, USB-C 2개, 12V/30A RV 포트 등 다양한 콘센트를 갖춘 AC240은 다양한 전력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 RV 또는 보트 소유자에게 이상적인 이 제품은 자립형 모험을 위해 독립형 전력 시스템에 원활하게 통합된다.
2400W의 1.1시간 급속 AC 충전으로 항상 전력 곡선에서 앞서 나갈 수 있다. 장거리 여행의 경우 AC240을 블루티의 접이식 태양광 패널과 함께 사용하면 1200W 태양열 섭취량을 얻을 수 있으며 2시간 만에 재충전하여 어디를 가든지 깨끗한 전력을 지속적으로 공급할 수 있다.
확장 가능한 전력, 중단 없는 백업
언제든지 전력 집약적인 상황에도 추가 전력을 제공할 수 있도록 용량 확장을 지원하는 유연한 AC240을 사용하면 야외에서 전력 부족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하나의 AC240은 각각 2150Wh의 B210 팩 4개를 수용할 수 있어 총 용량은 1만 136Wh이다. 이 팩은 3개의 DC 출력과 충전 옵션을 갖춘 방수 보조 배터리로 독립적으로 작동할 수도 있다.
AC240의 출력은 병렬 연결로도 확장 가능하다. 기존의 ‘병렬’ 전력 제품은 출력과 두 배의 전압을 동시에 높이는 반면(예: 120V에서 240V로) 지원되는 기기와의 호환성을 제한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블루티의 고유한 병렬 기술을 사용하면 Parallel Box P480을 통해 두 개의 AC240 장치를 연결하여 전압 변경 없이 상당한 4800W 출력을 제공할 수 있다. 번거로운 수동 설정 없이도 대형 120V 기기에 자신 있게 전원을 공급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또한 장치에 전원을 공급하는 동시에 그리드에 병렬로 연결할 수 있는 최초의 에너지 저장 시스템이다(그리드에서 충전할 경우 출력은 4,000W로 낮아진다.). 정전을 신속하게 감지하고 15밀리초 이내에 자동으로 배터리 전원으로 전환하는 응답성 UPS 기능(업계를 선도하는 속도)과 결합된 AC240 시스템은 간단한 충전을 제공한다. 실내외 무정전 전원공급을 위한 견고한 솔루션이다.
튼튼하고 스마트한 구동
AC240은 날씨와 시간의 테스트를 견딜 수 있도록 잘 제작되었다. 가장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인산철리튬 배터리를 활용해 최대 100% 방전심도를 달성하고 약 10년 사용에 해당하는 3500회 충전 후에도 원래 용량의 80%를 유지할 수 있다. AI 기반 배터리 관리 시스템인 고급 BLUETOPUS AI BMS로 강화된 AC240은 안전한 작동, 최적의 성능 및 연장된 수명을 보장한다.
앱 제어 지원을 통해 전원 관리, 충전 속도 조정, UPS 모드 전환 등을 수행할 수 있다. 또한 6년 보증이 제공되는 AC240은 수년간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장기간 안심할 수 있다.
블루티 AC240은 현재 블루티 공식 웹사이트와 아마존 매장에서 1399달러부터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 봄 캠핑 필수품 '휴대용 발전기'...안전성·확장성 높고 고속 충전에 12개 장치 동시 연결
- [캠핑족 필수품] 봄 캠핑족 희소식, 경제적 휴대용 태양광 발전기
- [캠핑족 필수품] 캠핑 조명 갖춘 다기능 휴대용 발전기 “10년 사용·동시 전원공급 10개”
- [캠핑족 필수품] 가볍고 빨리 충전되는 태양광 휴대용 발전기, 캠핑 낭만 업!
- [캠핑족 필수품] 휴대용 냉장고·배터리 포함된 ‘스왑솔라’...캠핑이 더 즐거워
- 전기 절약과 에너지 독립 가능한 에너지 저장시스템 ESS
- [캠핑족 필수품] "소형·넉넉한 전력·빠른 충전" 다용도 휴대용 발전기
- 다중접합 방식 초박형 신소재 ‘태양광 에너지 변환 효율 27%’ 달성
- [캠핑 필수품] 작고 가벼운 ‘휴대용 발전기’…캠핑·비상전원·현장탐사 다재다능
- [캠핑족 필수품] 올인원 백팩 휴대용 태양광 발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