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코리아(대표이사 신은영)가 오는 7월 9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SAP 나우 코리아(SAP NOW Korea) 2024’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SAP 나우 코리아’는 급변하는 경영 환경에서 기업이 끊임없이 발전하도록, 솔루션 정보를 제공하는 행사다. 올해는 ‘기업의 잠재력을 최대로 이끌어 내는 혁신 방안’이라는 주제 아래, SAP의 비즈니스 AI와 기술에 대한 깊이 있는 인사이트를 전달하고 산업별 솔루션 사례를 공유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스콧 러셀(Scott Russell) SAP 최고매출책임자가 ‘여러분의 베스트를 실현하세요(Being the best)’를 주제로 기조연설에 나선다. 이어서 댄 벡(Dan Beck) SAP 석세스팩터스 사장이 ‘SAP 석세스팩터스를 통한 비즈니스 AI 혁신과 비전’을 설명하며, 마두르 샤르마(Madhur Mayank Sharma) SAP 아시아 AI 제품 엔지니어링 총괄, 루돌프 호이스(Rudolf Hois) ‘SAP S/4HANA 클라우드’ 제품 관리 및 제공 총괄이 함께 고객에게 혁신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SAP의 가치와 솔루션를 공유한다.
또한, 다양한 산업의 국내 기업들이 참석해, SAP 솔루션 도입 사례 및 효과에 대해 소개한다. 남효승 삼성물산 상무의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위영량 창신 부사장과 김성희 LX세미콘 실장의 패널 토론이 이어지며, 함기호 AWS 대표이사의 발표도 예정돼 있다. 오후 세션에는 ▲소비재·유통 산업 ▲제조 산업 ▲에너지·화학 산업 ▲SAP 비즈니스 테크놀로지 플랫폼 ▲공공·금융 산업 등 총 5가지 산업분야로 사례와 인사이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신은영 SAP 코리아 대표이사는 “AI 시대는 기업이 성공을 위해 AI 및 신기술을 활용해 끊임없이 진보와 혁신을 추구해야 하는 시대”라며, “다양한 산업에서 혁신을 이끌어가는 리더 및 전문가들이 모이는 만큼, 이번 행사로 조직의 잠재력을 최대로 실현하고 ‘최고 성과’를 달성할 수 있는 기술 정보와 인사이트를 확인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 AI·ML 장점 통합한 ‘복합 AI’ 승승장구
- SAP 코리아-연암공대, DX 분야 우수 인재 양성 협력
- 엠클라우드브리지, '기업 맞춤형 코파일럿 프로그램' 출시
- 클라우드·BYOD 채택 증가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시장’ 상승세
- 클라우드 데이터 분석·추출 ‘클라우드 분석’ 시장 동반 성장
- LG CNS, 'SAP ERP 지원 자동 테스팅' 솔루션 미국 출시
- SAP, 비즈니스 전반에 AI를 심다
- SAP 코리아, AI 기반 공급망 혁신 세미나 개최
- 사기 위협·빅데이터 증가로 ‘예측 분석 시장’ 쾌속 성장
- SAP 코리아-삼정KPMG, 공공·금융 사업확대 협력
- SAP 코리아-서울시,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 인력 양성 프로그램’ 실시
- SAP, 비즈니스 향상시키는 AI 솔루션 100개 이상 개발
- ‘SAP 이노베이션 데이 로드쇼’ 개최...AI 기반 제조 혁신 제시
- SAP 코리아, ‘AI 기반 지출 관리 혁신’ 세미나 개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