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적 광고 에이전시 버팔로 솔저스(Buffalo Soldiers)가 브랜드와 인플루언서를 연결하는 방식을 변화시킬 인플루언서 관리 플랫폼 ‘버터플라이(butterflAI)’를 출시했다.
버터플라이는 다음과 같은 기능을 제공한다.
① 고급 인플루언서 검색 : 정교한 필터링 옵션으로 방대하고 다양한 인플루언서 데이터베이스에 접근할 수 있다. 마이크로 인플루언서든, 매크로 인플루언서든 브랜드에 맞는 인플루언서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
② 원활한 캠페인 관리 : AI 기반 자동화로 계획부터 실행까지 모든 캠페인이 효율적이고 효과적이며 매력적이도록 보장한다.

③ 실시간 분석 : 심층적이고 맞춤화 가능한 대시보드를 활용하여 캠페인의 성과를 추적할 수 있다. 실시간 통찰력과 종합적인 분석으로 정보에 입각한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다. 제휴 링크를 모니터링하고 URL 단축으로 추적할 수도 있다.
④ 강력한 통합 : 여러 플랫폼과 도구 간의 원활한 통합 기능으로 캠페인을 향상시킬 수 있다.
⑤ 사기 탐지 : 버터플라이의 AI 기반 시스템은 잠재적인 가짜 팔로워를 스캔하고 플래그를 지정하여 캠페인이 진정한 도달 범위와 참여를 달성하도록 보장한다.
버팔로 솔저스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수몬 K 차크라바르티는 “인플루언서 업계의 가장 큰 문제 중 하나는 마케팅 캠페인 실행을 간소화하는 것이다. 버터플라이는 그 문제를 해결할 뿐만 아니라 모든 클라이언트 파트너나 브랜드 매니저가 인플루언서 마케팅 캠페인의 전체 프로세스를 관리하고 자동화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AI와 개인화 콘텐츠 급증 ‘딥페이크 AI’ 시장 파죽지세
- 2024년의 의료기술 6대 트렌드
- 실시간으로 얼굴 바꾸는 고급 스트리밍 아바타 ‘마케팅 효과 쑥’
- AI/ML 기술 더해 주목받는 ‘디지털 프로세스 자동화’
- 복잡한 데이터 시대, 기업에 필요한 최고 데이터 책임자
- 1번 다운 타임으로 손실되는 비용은 얼마?
- 기업 76% ‘AI 기반 사기 경험’
- 비즈니스를 성공시키는 데이터 전략
- 디지털 마케팅 전략의 패러다임 전환 ‘SEO 2.0’
- 비즈니스 문제는 AGI가 아닌 ‘OGI’로
- 크리테오-마이크로소프트 애드버타이징, 통합 리테일 미디어 생태계 구축 협력
- 실제 비즈니스로 이어지는 AI 통합
- 광고와 검색 시장에서 ‘AI’는 구글에 도전할까?
- 솔루션 에이전시 업계가 직면한 과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