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T 산업은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러한 급속한 확장은 IoT 기기가 생성하는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활용하기 위한 고급 분석을 필요로 한다.

인도의 AI 스타트업 팩터시(Factacy)가 고급 AI를 활용하여 IoT 데이터에서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추출하여 기업이 운영을 최적화하고, 유지보수 필요를 예측하며,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혁신적인 사물 분석(Analytics of Things) 서비스를 출시했다.

팩터시의 AoT 서비스는 제조업, 의료, 스마트 시티 등의 산업에 이상적이다. 이 서비스를 활용함으로써 기업은 더 높은 효율성을 달성하고, 장비 고장을 예측하며, 복잡한 문제에 대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구현할 수 있다. 또한 지연을 완화하여 기업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장 역학을 반영하는 AI 전략을 신속하게 통합할 수 있는 민첩성을 제공한다.

인테리어 디자인을 혁신하는 것부터 HORECA 부문을 활성화하는 것까지, 팩터시의 맞춤형 AI 솔루션은 각 비즈니스의 특별한 요구를 충족시키도록 맞춤화되어 있다. 그 영향력은 푸드테크, 의료, 인프라 등의 산업에 걸쳐 확장되어 사모펀드와 벤처캐피탈 부문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 한편, 전 세계 스타트업에 데이터를 수익화하고 성공의 궤도에 오를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한다.

팩터시의 창업자인 인더짓 싱 마카(Inderjit Singh Makkar)는 “팩터시는 기업이 IoT 데이터를 관리할 뿐만 아니라 의사결정 과정을 크게 향상시키는 통찰력을 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