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매니지드 서비스 전문 기업 베스핀글로벌(대표 김은석)이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의 ‘퍼블릭 클라우드 IT 트랜스포메이션 서비스 부문’의 비저너리(Visionary) 기업으로 3번 연속 등재되었다고 8일 밝혔다.

베스핀글로벌이 헬프나우 AI(HelpNow AI)등 자사의 솔루션에 자동화와 AI를 적극 도입했으며, 한국과 중동을 중심으로 한 확장세와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성장세를 지속한 점이 선정에 긍정적으로 논의됐다. 특히, 이번 등재에 가트너는 베스핀글로벌이 기존 시스템을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현대화하고, 고객이 운영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베스핀글로벌은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퍼블릭 클라우드 인프라스트럭처 매니지드 서비스 프로바이더(MSPs)’ 부문에 2017년부터 2020년까지 4년 연속 등재됐으며, 2020년에는 리더로 선정됐다. 즉, 이번 선정으로 2017년부터 2024년까지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에 8번 등재됐다.

김은석 베스핀글로벌 대표는 “앞으로도 데이터와 AI 시대를 맞아 더욱 복잡해지는 고객의 요구에 최적의 방안을 제시하며, 글로벌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장에서 선도적인 입지를 구축하는 데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