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매니지드 서비스 전문 기업 베스핀글로벌(대표 장인수)이 오라클 클라우드 인프라스트럭처(이하 OCI)의 CSPE(Cloud Solutions Provider Expertise) 인증을 획득했다고 12일 밝혔다.

CSPE는 오라클 클라우드에서 오라클 워크로드와 비(非) 오라클 워크로드를 모두 구축, 배포, 실행 및 관리할 수 있는 기술과 입증된 경험을 갖춘 오라클 공인 파트너를 인증하는 프로그램이다.

베스핀글로벌은 창사 초기부터 멀티 클라우드 전략을 추진하며 균형 잡힌 멀티 클라우드 역량을 키워왔다. 특히, 이번 인증에 오라클은 베스핀글로벌의 다수의 오라클 클라우드 프로젝트를 수행한 경험을 높이 평가했다.

이번 인증 획득으로 베스핀글로벌은 글로벌 주요 CSP의 최고 등급 파트너 인증을 모두 보유하게 됐다. 한편, 오라클의 클라우드 포커스드 파트너(Cloud Focused Partner)이기도 한 베스핀글로벌은 다양한 오라클 클라우드 자격증으로 입증되는 전문 역량 및 OCI 경험에 기반한 OCI 전문 인력 그룹을 보유하고 있다.

장인수 베스핀글로벌 대표는 “국내에서도 멀티 클라우드가 보편화되어 가고 있는 시점에 이번 OCI CSPE 인증 획득을 통해 베스핀글로벌의 멀티 클라우드 역량과 기술적 우수성을 다시 한번 입증할 수 있게 됐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