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AT가 복잡한 데이터 처리를 간소화하고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첨단 AI 기반 데이터 분석 모듈인 ‘비즈니스GPT‘를 출시했다.
이 새로운 솔루션은 모든 규모의 기업들이 기술적 전문 지식 없이도 고급 분석을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최고 수준의 데이터 보안을 보장한다.
비즈니스GPT의 새로운 데이터 분석 모듈은 사용자가 간단한 자연어 입력만으로 대규모 데이터세트를 분석하고, 보고서를 생성하며, 트렌드를 시각화할 수 있게 해준다. AI 에이전트를 활용해 기술 지식이 없는 사용자도 민감한 정보를 노출하지 않고 ERP 및 CRM 시스템과 같은 비즈니스 데이터에서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통찰력을 추출할 수 있다.

비즈니스GPT는 AI 기반 데이터 분석을 통해 기존 분석 방법으로는 놓칠 수 있는 더 깊은 통찰력과 패턴을 발견한다. 일상 언어로 질문하면 AI가 복잡한 데이터 작업을 처리한다.
데이터를 자체 클라우드 또는 온프레미스 환경에 보관하여 분석 중 완벽한 프라이버시를 보장한다.
트렌드와 결과를 쉽게 시각화할 수 있도록 차트와 보고서를 자동 생성하며, 종합적인 비즈니스 인텔리전스를 위해 다양한 데이터 소스에 원활하게 연결된다.
챗GPT와 같은 대화형 AI에 특화된 지식형 AI 챗봇과 달리, 비즈니스GPT의 AI 에이전트는 심층적이고 안전한 데이터 분석을 제공한다. 이러한 AI 에이전트는 데이터베이스, 엑셀, 문서 등 기업 데이터와 직접 통합되어 맞춤형 통찰력과 실행 가능한 결과를 제공하며 데이터 보안과 규정 준수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AGAT 소프트웨어의 CEO인 요아브 크롬비(Yoav Crombie)는 “비즈니스GPT는 복잡한 데이터 분석과 기술적 배경이 없는 비즈니스 사용자 사이의 격차를 해소한다. 이 솔루션은 기업들이 데이터 프라이버시를 훼손하지 않으면서도 가치 있는 통찰력을 추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AI 기반 피싱 및 스미싱 공격 증가"
- 온라인 보안 강화 제1 수칙 ‘피싱 인식’
- AI 기반 '프라이버시 강화 기술' 솔루션...보안성 극대화
- 생성AI 도입 급증 ‘보안은 미비’
- 기업에 필요한 'AI 위험 관리 프로세스' 최적화 전략
- 데브섹옵스 효율성 대폭 높이는 AI 보안 챗봇
- 기업 평균 데이터 유출 비용 사상 최고치...글로벌 약 62억9520만 원, 한국은 48억3300만원
- AI 기반 위협 억제·연중무휴 전문가 지원 ‘MDR’ 서비스
- 휴면 ID를 노리는 보안 위협
- 생성AI부터 지능형 위협까지 전방위 보안 전략 ‘프리시전 AI’
- 에스트래픽, 한국철도공사 ‘교통정보시스템 구축 사업’ 수주
- 기업의 숨겨진 데이터 탐색과 보안 위험 제거로 데이터 거버넌스 향상
- 감정 표현 풍부한 다국어 지원 AI 전화 상담원…고객 경험·만족도↑
- 개발 속도와 품질이 향상되는 AI 코딩 에이전트
- 개발자 생산성 10배 올리는 AI 에이전트
- 실시간 위험 관리 운영 강화하는 ‘카론 API’
- 인텔, AI PC용 '인텔 울트라 프로세서·노트북 제품군' 국내 출시
- 대규모 민감 데이터 자동 식별·컴플라이언스 적용하는 'DSPM' 프레임워크
- 데이터 통합 가속화로 ‘데이터 메시’ 급부상
- 시설 운영 효율 극대화하는 BI...고객 안전 및 서비스 강화
- ‘클라우드 DB·DBaaS’ 비즈니스 핵심 인프라로 고속 성장
- 현대오토에버 대화형 생성AI 'H Chat' SW 개발과 업무 활용에도 O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