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AT가 복잡한 데이터 처리를 간소화하고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첨단 AI 기반 데이터 분석 모듈인 ‘비즈니스GPT‘를 출시했다.

이 새로운 솔루션은 모든 규모의 기업들이 기술적 전문 지식 없이도 고급 분석을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최고 수준의 데이터 보안을 보장한다.

비즈니스GPT의 새로운 데이터 분석 모듈은 사용자가 간단한 자연어 입력만으로 대규모 데이터세트를 분석하고, 보고서를 생성하며, 트렌드를 시각화할 수 있게 해준다. AI 에이전트를 활용해 기술 지식이 없는 사용자도 민감한 정보를 노출하지 않고 ERP 및 CRM 시스템과 같은 비즈니스 데이터에서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통찰력을 추출할 수 있다.

비즈니스GPT는 AI 기반 데이터 분석을 통해 기존 분석 방법으로는 놓칠 수 있는 더 깊은 통찰력과 패턴을 발견한다. 일상 언어로 질문하면 AI가 복잡한 데이터 작업을 처리한다.

데이터를 자체 클라우드 또는 온프레미스 환경에 보관하여 분석 중 완벽한 프라이버시를 보장한다.

트렌드와 결과를 쉽게 시각화할 수 있도록 차트와 보고서를 자동 생성하며, 종합적인 비즈니스 인텔리전스를 위해 다양한 데이터 소스에 원활하게 연결된다.

챗GPT와 같은 대화형 AI에 특화된 지식형 AI 챗봇과 달리, 비즈니스GPT의 AI 에이전트는 심층적이고 안전한 데이터 분석을 제공한다. 이러한 AI 에이전트는 데이터베이스, 엑셀, 문서 등 기업 데이터와 직접 통합되어 맞춤형 통찰력과 실행 가능한 결과를 제공하며 데이터 보안과 규정 준수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AGAT 소프트웨어의 CEO인 요아브 크롬비(Yoav Crombie)는 “비즈니스GPT는 복잡한 데이터 분석과 기술적 배경이 없는 비즈니스 사용자 사이의 격차를 해소한다. 이 솔루션은 기업들이 데이터 프라이버시를 훼손하지 않으면서도 가치 있는 통찰력을 추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