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보안 기업 카스퍼스키(지사장 이효은)가 글로벌 보안 테스트 기업 SE 랩스(SE Labs)가 분기별로 실시한 테스트에서  모두 100% 탐지 정확도 점수를 받았다.

SE 랩스는 보안 제품 및 서비스의 성능을 평가하는 독립적인 테스트 기관으로, 실제 환경과 유사한 시뮬레이션을 통해 제품의 실질적인 보호 능력을 검증한다. SE Labs 테스트는 최신 위협, 피싱, 악성 소프트웨어 등을 활용해 엔드포인트 보안, 네트워크 방어, 이메일 보안 솔루션 등의 효과를 평가한다.

특히, 테스트 과정에서는 공격자의 관점에서 기술을 모방해 위협의 초기 단계부터 종료까지 제품의 탐지, 방어, 차단 능력을 철저히 분석한다. 결과는 공격의 성공 여부, 위협 완화 수준 등을 기반으로 등급화되며, 이는 제품의 신뢰성과 현실적 대응력을 평가하는 중요한 기준이 된다. SE 랩스는 정기적인 테스트 보고서를 공개하며, 이를 통해 기업은 보안 솔루션 선택에 필요한 객관적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카스퍼스키는 실시간 보안 솔루션 카스퍼스키 플러스(Kaspersky Plus), 비즈니스용 카스퍼스키 엔드포인트 시큐리티(Kaspersky Endpoint Security for Business(KESB)), 카스퍼스키 스몰 오피스 시큐리티(Kaspersky Small Office Security(KSOS))가 2024년 모든 분기에서 각 솔루션 분야별 최고 정확도 점수(Total Acurracy Rating, TAR)를 기록했다. 이들은 1분기에서 3분기 까지 1140점, 4분기에서 1144점의 점수를 받았다.

카스퍼스키 플러스는 2023년에도 모든 분기에서 최고 TAR를 기록했으며, 같은 해 KESB와 KSOS도 각각의 분야별 테스트에 각각 1, 3, 4분기에서 1위를 차지한 경력이 있다.

SE 랩스 사이먼 에드워즈(Simon Edwards) CEO는 “카스퍼스키는 진화하는 위협에 대한 최고 수준의 보호를 정밀성과 신뢰성, 그리고 지속적인 개선에 중점을 두고 자사의 서비스를 사용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