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반도체 기업 아나로그디바이스(ADI)가 개발자 중심 솔루션의 확장 버전인 코드퓨전 스튜디오(CodeFusion Studio)의 새로운 시스템 플래너를 발표했다.

이 솔루션은 제품 개발의 효율성을 높이고 데이터 보안을 강화하여 고객 가치를 극대화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코드퓨전 스튜디오 시스템 플래너는 복잡한 이기종 아키텍처에서 리소스 할당을 용이하게 하고 코드 생성을 최적화하여 개발 효율성을 높인다. 이로 인해 인텔리전트 에지에서 혁신을 구현하고 제품 출시 기간을 단축한다. 또한, 데이터 이력 소프트웨어 개발 솔루션을 통해 스택 전반에 걸쳐 데이터의 신뢰성과 추적 가능성을 보장한다.

코드퓨전 스튜디오 시스템 플래너는 멀티 코어 환경에서 프로젝트를 생성하고 메모리 및 주변 장치의 그래픽 리소스를 할당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RTOS 인식 설정 기능을 통해 개발자는 주변 장치 블록을 코어에 그래픽적으로 할당할 수 있다.

아울러 ADI는 제품 수명 주기 동안 데이터 신뢰성과 추적성을 보장하는 데이터 이력 소프트웨어 개발 솔루션도 발표했다. 이 솔루션은 신호 체인 데이터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프레임워크를 구축하여, 데이터가 생성되고 소비되는 과정에서 무결성과 신뢰성을 유지한다. 보안 메타데이터를 추가하여 데이터의 충실도를 높이고, 암호화 증명을 통해 데이터의 진위 여부와 무결성을 쉽게 평가할 수 있도록 한다.

이번 발표는 ADI가 임베디드 시스템에 인공지능과 머신러닝 모델을 통합할 수 있는 솔루션을 개발 중임을 알리는 계기가 됐다. 아나로그디바이스는 고객이 인텔리전스를 갖춘 제품을 더 쉽게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ADI의 로버트 오샤나 선임 부사장은 복잡해진 개발 환경에서 임베디드 개발자가 직면한 다양한 도전 과제와 까다로운 보안 요구를 해결하기 위해 이 솔루션이 탄생했다고 밝혔다. 그는 고객이 시스템 설계를 더 빠르고 쉽게 관리하고, 리소스를 효과적으로 할당하며, 데이터 무결성을 유지할 수 있는 방안을 요구했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