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A솔루션즈가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보안 전시회인 '제13회 전자정부 정보보호 솔루션 페어(eGISEC 2025)'에 참가한다. 

SGA솔루션즈는 이번 전시회에서 제로 트러스트 보안, 엔드포인트 보안, 시스템 보안, 클라우드 보안 등 다양한 솔루션을 선보인다. 특히, 풀스택 제로 트러스트 솔루션인 'SGA ZTA'와 서버 보안 솔루션 '레드캐슬(RedCastle)' 등 주요 제품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또한, SGA솔루션즈는 자체 세미나를 통해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국가 망 보안체계에 대한 대응 방안 및 다양한 IT 보안 인사이트를 전달할 계획이다. 전시 2일 차인 3월 20일에는 SGA솔루션즈 최영철 대표가 'N²SF와 제로 트러스트 오버레이 전략'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그는 제로트러스트 가이드라인 2.0의 집필진이자 국가 망 보안체계 TFT 위원으로 활동하며 보안 체계 강화를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SGA솔루션즈는 고객들에게 보안 솔루션의 미래를 제시하며, 긍정적인 시너지를 창출할 예정이다.

최영철 대표는 "제로트러스트 가이드라인 2.0과 N²SF 가이드라인 기반의 보안 체계 강화를 고민하는 고객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라며 "이번 eGISEC 2025를 통해 고객의 고민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고, 인사이트를 전달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