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IT보안 전문 기업 SGA솔루션즈(대표 최영철)가 서버 보안 공공조달 시장에서 2년 연속 점유율 1위를 달성했다고 30일 밝혔다. 

SGA솔루션즈는 2024년 서버 보안 공공조달 시장에서 전년 대비 14.6% 상승한 60.7%의 점유율을 달성했다. 이러한 성과는 SGA솔루션즈의 고객 맞춤형 기술 지원과 솔루션의 안정·보안 역량이 인정 받은 것으로 평가된다. 

SGA솔루션즈의 '레드캐슬'
SGA솔루션즈의 '레드캐슬'

SGA솔루션즈의 대표적인 서버 보안 솔루션 ‘레드캐슬(RedCastle)’은 운영체제의 보안을 강화한다. 서버의 운영체제 커널 레벨에서 동작하며 ▲방화벽 ▲2Way 방식의 사용자 행위 추적 ▲접근통제 ▲통합감사·관리 ▲3D 시각화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서버 보안 ▲클라우드 환경의 오토 스케일링(Auto Scaling) 등을 지원한다. 

또한, OS 종류에 따른 CC인증을 보유하고 있어 고객의 IT 환경에 최적화된 솔루션 제공이 가능하다. 아울러 SGA솔루션즈의 ‘CWPP’ 솔루션과 동시 운영이 가능하기 때문에 강화된 시스템 보안을 구현할 수 있다.

SGA솔루션즈 이준섭 공공사업 총괄 사업부장은 “올해 1분기 서버 보안 공공조달 시장 매출도 순항 중으로, 지속적인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3년 연속 서버 보안 시장 1위를 달성하겠다.”라고 말했다.

SGA솔루션즈 최영철 대표는 “공공기관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것을 넘어, 성공적인 국가 망 보안체계(N2SF) 구현을 지원하는 솔루션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