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사이버 보안기업 체크포인트 소프트웨어 테크놀로지스(Check Point Software Technologies)가 마이어컴의 2025 보안 벤치마크 리포트에서 인피니티 플랫폼의 뛰어난 위협 예방율을 인정받았다.

이번 평가에서 체크포인트는 신규 맬웨어 차단율 99.9%, 피싱 방지율 99.7%, 고위험 및 중요 네트워크 침입 차단율 98%를 기록했다.

체크포인트의 인피니티 플랫폼은 사이버 공격 증가에 맞서 디지털 라이프스타일을 보호하는 데 필수적인 역할을 하고 있으며, 마이어컴의 테스트 결과는 체크포인트의 우수한 사이버 보안 제품 품질을 입증한다. 특히, 마이어컴은 체크포인트가 미국 사이버보안 및 인프라 보안국(CISA)의 알려진 악용 취약점 데이터베이스에서 가장 우수한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번 보고서는 하이브리드 메시 방화벽 플랫폼의 도입으로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서비스형 방화벽(SSE/SASE)의 세 가지 하이브리드 방화벽 사용 사례에서 위협 예방에 대한 전체적인 관점을 제공한다. 체크포인트의 인피니티 플랫폼은 이러한 환경에서 포괄적이고 탁월한 위협 예방 기능을 제공하는 것으로 평가받았다.

마이어컴의 롭 스미더스(Rob Smithers) CEO는  “벤치마크에서 인피니티 플랫폼은 제로 +1 데이(Zero+1 Day) 신규 맬웨어를 포함한 최신 세대의 사이버 공격에 대한 최고 수준의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라며,  “체크포인트는 기업이 네트워크, 서버 및 엔드포인트에서 신규 멀웨어가 침입해 확산되는 것을 효과적으로 방지하여 시간, 비용, 스트레스 및 리소스를 절약할 수 있도록 만들어 준다.”라고 말했다.”

한편 체크포인트는 올해 초 클라우드가드 솔루션이 기가옴 레이더 보고서에서 애플리케이션 및 API 보안, 클라우드 네트워크 보안, 클라우드 워크로드 보안 부문에서 리더로 인정받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