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소프트웨어의 기업 사이버링크(CyberLink)가  컴퓨텍스 2025에서 자사의 대표적인 영상 편집 소프트웨어 파워디렉터 365와 디지털 마케팅 콘텐츠 제작 툴 프로미오의 최신 기능을 선보인다.

이번에 발표되는 기능은 인텔 코어 울트라 프로세서 기반의 AI 기술을 활용해 객체 추적과 이미지 인식 기능을 강화했다.

파워디렉터 365는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인텔 프로세서의 GPU 연산 성능과 오픈비노(OpenVINO) 툴킷을 활용하여 실시간으로 객체 추출과 동적 추적 기능을 로컬 환경에서 실행할 수 있도록 했다. 이로써 사용자에게 더 빠르고 정밀한 영상 편집 경험을 제공하며, 복잡한 편집 과정을 크게 줄여준다. 이러한 기술은 광고 영상이나 특수효과가 필요한 콘텐츠 제작에 최적화되어 있어 기업과 일반 사용자 모두에게 유용하다.

또한, 사이버링는 프로미오의 'AI 마케팅 어드바이저' 기능도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기능은 로컬 이미지 인식 엔진과 대규모 언어 모델을 결합해 시장 트렌드와 소비자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자동화된 마케팅 문구를 생성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전문 지식 없이도 효과적인 마케팅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다.

사이버링크는 AI와 에지 컴퓨팅의 결합을 통해 사용자의 클라우드 연산 비용 부담을 줄이고, 원활한 편집 환경과 보안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