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보호 솔루션 글로벌 기업 어센텍(Acentec)이 클라우드 우선 데이터 보호 솔루션(Cloud-first Data Protection as a Service)을 출시했다. 서비스로서의 데이터 보호 솔루션인 이 제품은 모든 규모의 기업이 데이터 관리에 소요되는 시간을 줄이고 핵심 운영에 더 많은 시간을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매주 관리 시간을 절약하는 통합 다중 테넌트 관리 콘솔을 제공한다. 누구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이 콘솔은 데이터 보호 프로세스를 간소화하려는 기업에 이상적인 솔루션이다.

서비스로서의 클라우드 데이터 보호에는 클라우드 스토리지가 포함되어 있어 기업이 타사 클라우드 스토리지 제공업체에 추가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다. 어센텍은 전 세계 데이터 센터와 AES 256비트 암호화를 통해 기업이 데이터를 지역 내에서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이 서비스를 통해 기업은 백업 서비스를 확장하여 가상 및 물리적 서버, 데이터베이스, 워크스테이션, 문서 및 마이크로소프트 365 데이터를 백업할 수 있다. 기업은 단일 제품으로 다양한 서비스 수준을 제공할 수 있어 모든 규모의 기업에 이상적인 솔루션이다.
어센텍 CEO인 제프 몬젤리(Jeff Mongelli)는 "기업들은 데이터 보호와 관리에 부담을 느끼고 있다.이번에 출시된 솔루션인 서비스로서의 클라우드 우선 데이터 보호를 통해 기업은 데이터 보호 요구 사항을 처리하는 동안 핵심 운영에 집중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배성철 기자
epsilondelta@gttkorea.com
관련기사
- 2023년 데이터 관리 시장 5대 트렌드
- 클라우드 환경의 디지털 주권 통제는 '사이퍼트러스트 클라우드 키 매니저'로
- 2023년 클라우드 시장 6대 트렌드
- 2023년 하이브리드 데이터 3대 트렌드
- 기업 96%가 퍼블릭 클라우드 예산 초과 지출한다
- 클라우드 보안 걱정 날려버릴 8대 SECaaS 솔루션 대공개
- 진화하는 클라우드, 통합적 데이터 경험이 중요!
- 기업 AI 및 데이터를 현대화해야 하는 이유
- 기업이 주목하는 엔터프라이즈 DB 워크로드 혁신 전략, ‘구글 클라우드 AlloyDB’
- 동영상 감시 업계, ‘무한’ 클라우드 스토리지로 고민 끝!
- 높아지는 데이터 위협, 급성장하는 서비스형 데이터 보호 ‘DPaaS’
- 국산 클라우드 스토리지, 일본에서 주목받아
- 조직이 마이크로소프트 365 활용을 극대화하는 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