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 알렉사, 구글 어시스턴트 등이 일상생활의 보조 도구가 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활용하고 있다. 이제 이러한 기능이 비즈니스에 접목되어 디지털 비서 등으로 업무 효율을 돕는 협업도구가 되고 있다. 여기에 더해  최근 주목받고 있는 챗 GPT 가 결합해 더욱 진화하고 있다.

대화형 AI 아바타 제작 기업 코드베이비(CodeBaby)가 Chat GPT(Chat Generative Pre-Trained Transformer, 이하 챗 GPT)를 자사의 대화형 AI 아바타(CAI Avatars, 이하 CAIA)와 통합한다고 밝혔다. 

코드베이비가 대화형 AI에 챗GPT를 결합했다
코드베이비가 대화형 AI에 챗GPT를 결합했다

그간 CAIA가 제공했던 디지털 경험은 이제 챗 GPT와 결합해 교육 및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더욱 향상된 기능을 제공하게 됐다. 챗 GPT는 대화 방식으로 대화를 최적화하는 새로운 유형의 언어 모델이다.

코드베이비는 빠른 응답과 디지털 휴먼을 미세 조정하여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을 모방하는 대화형 기능을 만들었다. 여기에 경험을 더 향상시키기 위해 챗 GPT 를 추가했다. 코드베이는 교육 환경 뿐만 아니라 기업 교육 및 고객 서비스에 대화형 AI 아바타를 적용했다.

코드베이비 CEO 노리에 다로가(Norrie Daroga)는 “기술과 인간의 상호작용이 끊김 없는 경험이 되는 것을 보는 것은 항상 평생의 일이었다. 우리의 소프트웨어와 플랫폼에 이 기능을 추가하면 차세대 디지털 진화와 대화형 경험을 누구에게나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