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기업은 오래되고 느리면서 적절치 않은 온보딩 프로세스로 인해 경험이 풍부하고 합법적인 많은 고객을 잃고 있다. 온보딩은 고객이 등록을 할 때와 제품을 최초로 성공적으로 사용할 때의 과정을 말한다. 고객을 잃지 않으려고 기업은 적법한 고객의 온보딩 프로세스를 간소화하는 효율적이고 안전한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

글로벌 신원 인증 서비스 기업 슈프티 프로(Shufti Pro)가 보안이 강화되고 기업의 온보딩 비율을 최대로 끌어 올리는 고객 인증을 위한 KYC(Know Your Customer)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했다고 밝혔다.

슈프티 프로는 고급 KYC 서비스를 통해 글로벌 기업을 위한 고객 온보딩 프로세스를 더 빠르고 쉬우면서 안전하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슈프티 프로의 KYC 서비스 고급 기능은 AI 알고리듬을 사용해 사용자 데이터를 교차 확인하고 사기 행위를 식별해 더 높은 보안과 정확성을 제공한다. 고급 KYC 서비스는 온보딩 비율을 100% 향상시켜 기업이 KYC 규정을 준수하면서 사기 위험을 줄이고 고객을 안심하고 온보딩할 수 있게 지원한다.

슈프티 프로는 핀테크, 레그테크, 은행 및 다양한 산업 분야의 기업에 AI 기반 신원 확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세계적인 서비스 공급 범위를 활용해 모든 규모의 기업에 IDV 솔루션을 제공하며 전례 없는 99%의 검증 정확도를 보이고 있다고 한다.

빅터 프레둥(Victor Fredung) 슈프티 프로 CEO는 “우리는 기업에 가장 진보된 신원 확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고급 KYC 서비스를 통해 최상의 보안을 제공하는 동시에 온보딩 비율을 100%까지 끌어올리는 안정적인 솔루션을 기업에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