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에지 연결 제공 기업 클라우드브린크(Cloudbrink)가 하이브리드 업무의 고급 사용자를 위한 하드웨어 기반 VPN 및 SD-WAN 어플라이언스를 대체하는 소프트웨어 전용 솔루션을 출시했다.

브리지 모드의 클라우드브린크 앱은 비용을 최대 75% 줄이면서 소규모 지사 및 홈 라우터 성능의 30배를 제공한다. 이 솔루션은 하드웨어 배치 및 유지 관리의 필요성을 제거하여 IT 운영 오버헤드를 줄이며, 사용자 위치의 장치 수를 줄일 수 있어 보안 위험도 최소화된다.

다른 VPN, ZTNA 및 SDP 솔루션과 비교할 때 최대 30배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제공하는 클라우드브린크 소프트웨어 어플라이언스
다른 VPN, ZTNA 및 SDP 솔루션과 비교할 때 최대 30배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제공하는 클라우드브린크 소프트웨어 어플라이언스

브리지 모드는 전용 하드웨어에 의존하지 않고 데이지 체인 방식으로 여러 장치에 대한 안전한 고성능 연결이 필요한 사용자를 지원한다. 여러 대의 컴퓨터와 기타 장치를 동시에 연결해야 하는 소프트웨어 개발자, 금융 거래자, 메타버스 엔지니어 및 디자이너를 대상으로 한다.

금융 서비스 및 의료 서비스와 같은 까다로운 사용 사례에서는 하이브리드 작업자의 위치에서 여러 장치로 해당 기능을 확장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보안이나 성능을 타협할 여유도 없지만 비용과 복잡성도 줄여야 한다.

클라우드브린크 앱은 지능형 에지 라우팅을 사용하여 대기 시간을 최소화하고 사용 가능한 대역폭을 늘려 신뢰할 수 없는 Wi-Fi 및 광대역 연결의 효과적인 성능을 최대 30배까지 향상시킨다. 몇 시간마다 인증서를 새로 고치는 통합 순환 mTLS 1.3을 사용하여 연결을 보호한다.

브리지 모드에서 이러한 성능 및 보안 이점은 줌 또는 오피스 365와 같은 데이터 센터 앱 및 SaaS 앱 모두에 대해 모든 최종 사용자 연결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다.

프라카시 마나(Prakash Mana) 클라우드브린크 CEO는 “SD-WAN은 값비싼 레거시 MPLS 및 WAN 연결을 저렴한 인터넷 서비스로 대체할 수 있어 혁신적이었지만 최종 사용자가 관리하기에는 여전히 번거로운 하드웨어가 있다.”라며, “브리지 모드가 포함된 클라우드브린크는 모든 하드웨어를 제거하여 고객이 공급망 문제를 극복하고 운영 복잡성을 줄이며 가장 중요한 보안을 개선할 수 있다. 모든 장치는 여러 에이전트나 추가 하드웨어 없이도 움직이는 표적 방어 보안과 고성능 ZTNA 연결을 공유할 수 있어 훨씬 더 안전하고 빠르며 비용을 크게 절감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