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위생을 위한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솔루션 제공 업체인 지피레이즈 서티파이드 데이터 에어라저(Ziperase Certified Data Erasure)는 레이저ERP(RazorERP)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지피레이즈 데이터 삭제 서비스를 레이저ERP의 종합 시스템에 통합한다고 발표했다.

이를 통해 ITAD(IT 자산 처리) 기업들은 전자 제품 재활용, IT 자산 리마케팅, 브로커 및 IT 리셀러를 위한 포괄적인 ERP 솔루션을 통해 데이터 보안 요구까지 원활하게 관리할 수 있다.
지피레이즈의 데이터 삭제 서비스를 ERP 플랫폼에 통합해 고객 요구에 따라 하드 드라이브를 감사하고 처리하는 데 필요한 수동 작업을 줄일 수 있다. 이를 통해 기술팀의 운영이 간소화될 뿐만 아니라 고객 서비스와 재무 부서의 효율성도 향상될 수 있다.
레이저ERP와 지피레이즈의 결합을 통해 ITAD 고객들은 효율적이고 정확한 보고를 하나의 사용자 친화적인 하나의 인터페이스 내에서 제공받을 수 있다.
정진옥 기자
okjung@gttkorea.com
관련기사
- AI와 결합한 마스터 데이터 관리, 데이터 경쟁력↑
- 캘리포니아 ‘삭제법’ 논란
- "고객은 막연한 최신 기술보다 실용 기술에 관심 높아"
- "AI와 지속가능성, 공급망 네트워크 등 고객의 성공 위한 모든 것 제공할 것"
-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관리' 시장 순항중...기업 데이터 활용 증가 영향
- 기업의 핵심자산 '데이터' 안전지대 구축하는 ‘데이터 보호·보안 솔루션”
- [Success Story] 바이킹 포지, ERP와 생산관리 시스템 통합해 생산 효율 증대
- 비즈니스 민첩성 높이는 ERP와 ‘전사 기업성과관리’ 통합 전략 확인하라
- KISA, 유럽 보안 인증 최고 등급 획득
- 중복 데이터 탐지∙방지∙병합 ‘깔끔하게 정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