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및 비즈니스 업무를 위한 앱 개발 기업 벙커 라이프(BUNKR Life)는 사람들의 일상 생활을 정리하여 시간을 절약하는 동시에 가장 중요한 개인 정보를 보호하는 새로운 올인원 앱 벙커(BUNKR)를 출시했다.

벙커 앱의 회원 전용 메시징 기능은 사용자가 알고 신뢰하는 사람들과만 메시지와 가장 중요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 추가 기능에는 비밀번호 관리, 보안 파일 저장 및 메모가 포함된다.
벙커는 시간을 절약해 주는 저렴한 올인원 앱이다. 민감한 정보를 저장하고 공유하려는 가족과 그룹이 전 세계적으로 사용한다. 파일, 문서, 비밀번호, 메모 등 생활에 필요한 중요한 정보를 안전하게 저장하고, 신뢰할 수 있는 그룹이나 다이렉트 메시지 내에서 비공개적이고 안전하게 통신할 수 있다.
사용하기 쉬운 단일 앱에 필요한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어 시간을 절약하고 기술에 대한 불만을 줄여준다. 안전한 저장, 메시징 및 공동 작업, 메모 및 비밀번호 관리. BUNKR에는 스팸, 사기, 사기 및 감시가 없다.
벙커의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다.
① 완전한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 벙커는 개인 정보 보호가 인권이라고 믿으며 어떤 형태로든 제3자에게 데이터를 판매하지 않다.
② 비밀번호 관리 : 벙커는 모든 사용자 계정의 비밀번호를 구성하고 보호한다. 잘못된 비밀번호 관리 습관은 사이버 범죄자가 사용하는 주요 취약점이다. 벙커는 이 취약점을 해결한다.
③ BUNKR Vault : 앱의 보안 디지털 금고를 통해 사용자는 파일, 첨부 파일, 미디어, 메시지, 사진, 메모 및 비밀번호를 저장, 구성하고 즉시 액세스할 수 있다.
④ 실제 문서 스캔 및 안전하게 공유 : 사용자는 중요한 문서의 PDF를 원활하게 스캔하고 벙커의 보안 저장소로 가져와 다양한 위치에 있는 종이 문서를 정리할 수 있다. 문서가 벙커 저장소로 스캔된 후 사용자는 이를 신뢰하는 사람들과 안전하게 공유할 수 있다.
⑤ 다른 앱과의 원활한 통합 : 사용자는 지메일, 왓츠앱, iMessage, iCloud, 구글 드라이브, 시그널, 애플 쉐어, 안드로이드 쉐어와 같이 즐겨 사용하고 가장 필수적인 앱에서 가져오거나 공유할 수 있다.
⑥ 전화 보안 및 인증 : 벙커의 모든 정보는 휴대폰을 분실하거나 도난당한 경우에도 휴대폰 장치에 암호화된 상태로 유지된다. 사용자의 전화기에서 벙커에 액세스하려면 전화기가 이미 열려 있는 경우에도 생체 인식 인증이 필요한다.
⑦ 자동 동기화 : 벙커는 클라우드 기반이며 정보는 사용자가 등록한 모든 장치에서 자동으로 동기화되며 장치 중 하나를 분실하거나 도난당한 경우 쉽게 복원할 수 있다.
⑧ 사기꾼 초대로부터 보호 : 벙커는 알 수 없는 당사자로부터 메시지를 받지 않도록 사용자를 보호한다.
⑨ 빠른 검색: 사용자는 메시지, 첨부 파일, 파일, 메모 및 비밀번호를 빠르게 검색할 수 있다.
⑩ WiFi가 없어도 문제 없음 : 사용자는 인터넷 연결이나 셀룰러 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에도 국내 또는 해외 여행 중에 연중무휴 24시간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다.
벙커는 모든 사람이 액세스할 수 있도록 연간 $0.99의 저렴한 구독료로 제공되며,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 앱은 맥OS 및 윈도우용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으로도 제공된다.
벙커는 모든 개인 정보를 암호화하여 사용자 장치, 벙커의 클라우드 및 인프라에서 안전하게 보호되도록 한다. 회원 전용 메시징은 스팸 및 사기꾼 기반 사기로부터 고객을 보호하여 두 당사자가 연결에 동의한 경우에만 통신이 가능하다.
커트 롱(Kurt Long) 벙커 라이프의 공동 창립자이자 회장은 "벙커는 모든 사람이 자신의 삶에서 가장 중요한 정보를 원활하게 정리, 보호 및 공유할 수 있도록 특별히 설계된 최초의 앱이다. 이를 통해 생산성을 높이고 불안을 줄이는 동시에 신뢰감을 가지고 일상 생활을 영위할 수 있다."라며, "우리는 개인과 그 가족이 이메일 피싱 공격, 문자 사기꾼, 사이버 범죄로부터 끊임없이 자신을 방어할 필요 없이 당면한 작업에 집중할 수 있는 디지털 안전한 피난처를 누릴 자격이 있다고 믿는다. 벙커로 사용자는 개인 및 비즈니스 업무를 수행할 수 있다. 완전한 프라이버시를 누리고 하루 중 가장 중요한 일에 쓸 수 있는 시간을 확보하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AI 기반 통합 커뮤니케이션으로 소통·협업 개념 재정립할 것"
- 생성AI 보안 강화하는 지능형 방화벽 ‘오토가드’
- 사이버 위협의 75%는 ‘사기’
- 중견기업 골칫거리 ‘사이버 공격과 금융 위험’
- API 가시성 확보 및 선제적 API 보안 위협 대응전략
- 중소기업 57%, 사이버 보안 침해 경험
- 생성AI로 운영 효율 높이는 ‘엘라스틱 ESRE’
- 사이버 보안 시장의 AI, 2032년 ‘1548억 달러’
- ‘보안’이 데이터 활용의 걸림돌?
- 캘리포니아 ‘삭제법’ 논란
- 사이버 공격, 최선의 방어책은 ‘보안 인식 높은 인간’
- “비밀번호는 당분간 인증 1위!”
- “사기 예방 AI 무시하면 수 조 달러 손해 위험”
- ‘AI 기반 앱 빌더’ 코드 몰라도 몇 분이면 나만의 앱이 뚝딱!
- 근태·급여 통합관리 솔루션 ‘에버타임’, 자동화로 효율성·기업 경쟁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