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자동화 소프트웨어 제공 업체인 키프(Keap)는 키프 프로(Keap Pro)와 키프 맥스(Keap Max)의 기능과 키프 맥스 클래식(Keap Max Classic)의 견고함을 결합해 강력하고 매끄러운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키프 얼티미트(Keap Ultimate)’를 공식 발표했다.

이 제품에는 자동화 목표와 브랜드 보이스에 대한 간단한 입력으로 즉시 마케팅 또는 고객 참여 캠페인을 위한 콘텐츠를 생성하는 콘텐트 어시스턴트(Content Assistant) 기능이 있다. 챗GPT와 동일한 플랫폼을 기반으로 구축된 콘텐트 어시스턴트는 콘텐츠를 자동화에 삽입하고 랜딩 페이지, 문자 메시지, 판매 이메일 등을 포함해 몇 초 만에 커뮤니케이션의 모든 요소를 ​​생성한다. AI 제안은 커뮤니케이션을 더욱 효과적으로 만들기 위해 강조해야 할 사항과 고객의 불만 사항을 가장 잘 설명하는 방법을 제시한다.

또한 연락처 기록의 자동화 내역 기능을 통해 개별 연락처에 대한 자세한 자동화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으므로 과거와 미래의 자동화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HTTP 요청 보내기 기능은 최신 API를 통해 기술 스택의 다른 도구에 연결하는 기능을 확장한 것이다.

URL 매개변수 기능을 사용하면 URL에 맞춤형 추적을 적용해 다양한 리드 소스 전반에 걸쳐 마케팅 활동의 영향과 성과에 대한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다.

키프 얼티미트는 기존 맥스 클래식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현재 이용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