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가에게 사업계획서를 만드는 일은 쉽지 않은 일이다. 계획은 할 수 있지만 이를 간결하고 이해하기 쉽게 만드는 툴에 익숙하지 않아 보고서 작성이 더 어려워 전문가에게 맡겨 비용과 시간이 들곤 한다. 신속하고 유연한 사업운영이 중요한 시대에 이는 불필요한 일이다. 이제 AI 기술을 이용해 몇 분 만에 효과적인 사업 계획을 신속하게 수립할 수 있다.

AI 기술 기업 피프틴 미닛플랫 에이아이(15 Minuteplan.ai)가 기존 사업 계획 개발을 근본적으로 바꾸는 것을 목표로 기업가와 중소기업(SME) 대상 AI 기반 비즈니스 계획 생성기를 출시했다. 이 생성기는 어렵고 시간이 많이 소요되었던 작업을 빠르고 간단한 절차로 단순화한다.

피프틴 미닛플랫 에이아이이 출시한 AI 기반 비즈니스 계획 생성기
피프틴 미닛플랫 에이아이이 출시한 AI 기반 비즈니스 계획 생성기

엄격한 연구와 혁신을 통해 개발된 이 AI 도구는 최신 비즈니스 인텔리전스와 방법론을 통합해 최신 시장 역학 및 업계 표준에 부합하는 철저하고 최신 계획을 보장한다.

'Talk To Plan' 기능으로 시장에서 차별화된 이 서비스는 계획 경험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개인의 비즈니스 관점과 전술에 맞는 결과를 보장한다. 이 플랫폼은 현재 12개 언어를 지원하며 향후 더 많은 언어를 추가할 예정이다.

이 도구는 매우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비즈니스에 중요한 정보는 사용자가 입력한다. 그런 다음 AI는 이 정보를 활용하여 비즈니스의 고유한 목표에 맞는 맞춤형 비즈니스 계획을 작성한다.

'Talk To Plan' 기능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특정 변경 사항이나 추가 사항을 지시할 수 있으며, 이는 AI에 의해 완벽하게 통합된다.

최종 계획은 워드 문서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므로 쉽게 공유하고 수정할 수 있다.

급속한 변화가 일반적인 비즈니스 세계에서는 이 도구는 시간과 자원을 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업가와 중소기업이 비즈니스 운영 및 확장 노력에 더 많은 에너지를 쏟을 수 있다.

피프틴 미닛플랫 에이아이 관계자는 "우리는 모든 기업가가 비즈니스 경험이나 글쓰기 경험에 관계없이 성공에 필요한 리소스를 쉽게 얻을 수 있는 세상을 상상한다. 우리 플랫폼은 장벽을 낮추고 모든 사람에게 최고 수준의 사업 계획을 세울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한다."라며, "이 플랫폼은 계획 단계를 가속화할 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계획 프로세스의 전체 품질도 향상시킨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