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형 AI 솔루션 제공업체인 토비AI(Tovie AI)는 강력한 AI 데이터 검색 봇을 도입해 기업이 내∙외부 데이터 소스 내에서 생성AI의 잠재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이터 에이전트(Data Agent)’를 출시했다.

데이터 접근성과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만들어진 데이터 에이전트를 사용하면 조직은 맞춤형 생성AI 검색 도우미를 구축할 수 있다. 챗GPT와 같은 인기 플랫폼의 맞춤형 버전과 유사하지만 기업의 특정 데이터에 세심하게 맞춰진 이 가상 에이전트는 지식 기반, 내부 위키, 제품 문서를 비롯한 다양한 소스에서 사실에 기반한 상황 중심의 답변을 제공할 수 있다. 자연어로 응답하여 직원과 고객 들의 쿼리를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다.

이 솔루션은 노코드 설정, 다국어 지원, 데이터 유형 및 소스 전반에 걸친 원활한 통합을 제공하므로 모든 조직에서 다목적 도구로 사용할 수 있다. 개인화되고 상황에 맞는 정확한 응답 생성, 신속한 의사결정을 위한 실시간 데이터 액세스, 조직 내 일반적인 데이터 검색 문제 해결 등을 제공한다.

데이터 에이전트는 또한 모든 기술 수준의 직원들이 기술적 장벽 없이 정보에 액세스하고 검색할 수 있도록 하여 데이터를 민주화하여 시간과 노력을 크게 절약한다. 또한 코딩 요구 없이 고객 데이터 검색 경험을 향상하고 다양한 데이터 소스와 간편하게 통합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