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상호작용이 점점 더 복잡해짐에 따라 기업들은 강력한 보안을 보장하면서 원활한 인증과 ID를 제공해야 하는 어려운 과제에 직면했다. 고객 선호도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화하며, 기업은 패스키와 같은 새로운 아이덴티티 표준을 채택해야 할 수도 있다.

또한 기업은 일반적으로 변경사항을 구현하고 새로운 플로우를 배포하며 아이덴티티 경험을 유지하기 위해 전담 프로그래머가 필요한데, 이는 시간이 많이 걸리고 비효율적일 수 있다.

이러한 과제를 극복하기 위해 고객 ID 및 액세스 관리(CIAM) 업체인 로그인래디우스(LoginRadius)가 아이덴티티 전문 지식을 가진 누구나 직관적이고 이해하기 쉬우며 쉽게 업데이트하거나 변경할 수 있는 시각적 워크플로우를 통해 아이덴티티 경험을 설계, 테스트, 배포, 유지할 수 있는 아이덴티티 오케스트레이션을 출시했다.

로그인래디우스 아이덴티티 오케스트레이션 워크플로우 (자료 제공=로그인래디우스)
로그인래디우스 아이덴티티 오케스트레이션 워크플로우 (자료 제공=로그인래디우스)

로그인래디우스 아이덴티티 오케스트레이션은 전담 개발 리소스의 필요성을 줄이면서 아이덴티티 경험을 관리하는 데 필요한 시간과 노력을 최소화한다. 또한 고도로 유연한 시각적 관리 기능을 통해 기업은 새로운 아이덴티티 경험을 도입하고 기존 워크플로우를 수정하여 다양한 고객 세그먼트와 브랜드의 다양한 요구 사항에 맞게 조정할 수 있다.

로그인래디우스가 새로운 아이덴티티 기능을 출시하고 기능을 업그레이드함에 따라 아이덴티티 오케스트레이션을 통해 즉시 배포할 수 있다. 로그인래디우스는 최근 FIDO2 오픈 표준을 기반으로 한 패스키 인증을 출시했다. 아이덴티티 오케스트레이션을 사용하면 기업은 몇 분 내에 새로운 고객과 기존 고객에게 패스키를 안정적으로 도입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