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삭제 및 복구 솔루션 기업인 스텔라(Stellar)가 오늘날의 분산된 작업 환경에서 데이터 보안을 관리하는 복잡성을 해결하기 위해 비트레이저 드라이브 이레이저(BitRaser Drive Eraser) 소프트웨어 내에 원격 삭제 기능을 도입했다.

새로운 원격 삭제 소프트웨어는 조직 및 서비스 제공업체의 내부 IT팀이 여러 위치에 분산된 원격 기기에 대해 안전하고 효율적이며 규정을 준수하는 데이터 삭제를 가능하게 하며, 중요한 사이버 보안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한다.

원격 삭제 기능이 도입된 비트레이저 드라이브 이레이저
원격 삭제 기능이 도입된 비트레이저 드라이브 이레이저

원격 데이터 삭제 솔루션은 로컬에 배포된 MSI 패키지를 통해, 또는 마이크로소프트 SCCM, 이반티(Ivanti), 매니지엔진(ManageEngine)과 같은 엔드포인트 관리 시스템을 통해 여러 원격 윈도우 기기를 조용히 삭제할 수 있는 능력을 포함해 강력한 삭제 기능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IT 관리자들은 기기 업그레이드가 필요할 때, 직원이 퇴사할 때, 프로젝트가 완료되었을 때, 또는 대규모 해고 시에 데이터를 은밀하게 삭제할 수 있다. 이 고급 기능은 어디에서든 안전한 데이터 삭제를 수행함으로써 보안과 운영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키고, 원격 위치에서 IT 기기를 반환할 때 발생할 수 있는 관리 책임의 위험을 줄여준다.

비트레이저는 IT 자산을 물리적으로 처리하는 과정에서 도난, 운송 중 데이터 손실, 또는 매체 파괴 시의 손상과 같은 위험에 노출되는 기존 데이터 파괴 방법의 한계를 해결한다. 새로운 소프트웨어는 어디에서든 안전한 데이터 삭제를 가능하게 하여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고, 파괴 대신 기기의 재사용을 촉진한다.

비트레이저는 잠재적인 데이터 유출 위험, 우발적인 손상, 및 규정 위반을 줄여 원격 엔드포인트 관리를 간소화하고, 지속 가능한 실천을 지원한다.

비트레이저 원격 데이터 삭제 솔루션은 비트레이저 드라이브 이레이저 도구의 일부로 제공된다.

스텔라의 CEO인 수닐 찬드나(Sunil Chandna)는 “오늘날 디지털 세계에서 원격 근무가 보편화됨에 따라, 데이터 유출은 큰 우려 사항이다. IT 관리자들은 원격 기기 반환 시 데이터 손실이나 도난의 위험에 자주 직면하며, 이는 데이터 유출로 이어질 수 있다.”라면서 “스텔라의 원격 데이터 삭제 솔루션은 원격 위치에서 기기가 반환되기 전에 엔드포인트 기기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삭제한다. 이 접근 방식은 기기의 재사용을 지원하고 전자 폐기물을 줄이며, 기기 반환 프로그램을 간소화하여 엔드포인트를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