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및 AI 클라우드 컨설팅 및 매니지먼트 전문기업 클루커스(대표 홍성완)가 데이터브릭스의 아시아 태평양 파트너 이그제규티브 포럼에서 ‘데이터 및 AI 거버넌스 파트너 오브 더 이어’를 2년 연속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클루커스가 데이터브릭스의 '데이터 및 AI 거버넌스 파트너 오브 더 이어'를 2년 연속 수상했다
클루커스가 데이터브릭스의 '데이터 및 AI 거버넌스 파트너 오브 더 이어'를 2년 연속 수상했다

‘데이터 및 AI 거버넌스 파트너 오브 더 이어’는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이외에 AI와 데이터 거버넌스 분야에서 우수한 실적을 보여준 기업에게 수여된다.

클루커스는 데이터브릭스의 엘리트 파트너 자격을 취득해 기업의 데이터 마이그레이션을 지원해왔다. 특히, ‘유니티 카탈로그(Unity Catalog)’를 기반으로 한 통합 데이터 거버넌스 솔루션을 구현해 기업이 데이터 자산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AI 기반 비즈니스 전환을 지원했다. 또한, 크래프톤, 펄어비스, 넷마블, 삼성E&A, 삼성물산, 현대차 등 2500개 이상의 기업에게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클루커스 홍성완 대표는 “앞으로 데이터브릭스와 협력을 강화하고, 기업에 최적화된 데이터 및 AI 솔루션을 제시해 글로벌 AI 관리 서비스 공급 기업으로 성장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알림] GTT KOREA와 전자신문인터넷이 오는 9월 27일(금) 서울 양재동 엘타워 그레이스홀(양재역)에서 공동으로 주최하는 “NABS(Next AI & Bigdata Summit) 2024”에서는 “비즈니스에 성공하는 AI & Big Data 혁신 전략”을 주제로 글로벌 AI와 빅데이터 산업을 이끌고 있는 글로벌 리더 기업들이 급변하는 기술과 비즈니스 환경에서 생산성과 효율성 및 비용 절감까지 조직과 비즈니스를 혁신할 수 있는 맞춤형 차세대 AI와 빅데이터 전략을 제시합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