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론 기반 검사 및 측량 서비스와 시각 데이터 관리 소프트웨어 기업인 사이버호크(Cyberhawk)가 주력 제품인 아이호크(iHawk) 엔터프라이즈 SaaS 시각 데이터 관리 플랫폼인 비주얼라이브(Visualive)에 대한 전략적 개선을 발표했다.

아이호크의 이미지 검사 모듈의 최신 버전은 AI를 활용하여 드론으로 캡처한 자산 데이터를 즉시 분석할 수 있어 검사 과정을 크게 간소화한다.

비주얼라이브의 새로운 소프트웨어 버전을 통해 유틸리티, 석유 및 가스, 대규모 건설 프로젝트 부문의 운영자들은 전반적인 검사 결과를 개선하고, 자산 관리 비용을 낮추며,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다.

맞춤형 워크플로우와 더 풍부한 기능을 갖춘 도구가 추가되어 비주얼라이브를 통한 검사는 더 빠르고 정확하며 협력적인 방식으로 이뤄진다.
맞춤형 워크플로우와 더 풍부한 기능을 갖춘 도구가 추가되어 비주얼라이브를 통한 검사는 더 빠르고 정확하며 협력적인 방식으로 이뤄진다.

AI 통합

사용자는 AI 모델을 통해 이미지 업로드를 실행하여 구성 요소와 문제를 즉시 식별하고 시각화할 수 있어 검사 과정을 간소화한다.

AI 예측  출력에서 직접 주석을 생성하여 실행 가능한 통찰력으로 변환할 수 있어 의사결정 능력을 크게 향상시킨다.

비주얼라이브의 개방형 모델 인터페이스는 기존의 사내 또는 제3자 AI 모델과의 통합을 지원하여 기존 투자와 노하우를 보존한다.

향상된 검사 프로세스

다중 뷰 검사 기능으로 여러 이미지 비교 뷰(예: 나란히, 4개 이미지 그리드)를 사용해 조건과 불일치를 효과적으로 평가한다.

사용자 친화적 주석 기능은 다양한 주석 도구를 사용하여 우려 사항을 강조하고, 맥락을 위한 등급을 추가하며, 주석 및 검사 수준 모두에서 협업 주석 달기를 용이하게 한다.

비디오 검사 기능으로 사용자는 비디오를 재생, 일시 정지하고 주석을 달 수 있어 검사 분석의 깊이를 향상시킨다.

캠페인 관리

비주얼라이브의 새 버전은 UAS 검사 프로그램을 더 잘 관리하고, 상태 가시성을 개선하며, 목표 대비 진행 상황을 추적하기 위해 캠페인을 도입했다.

포괄적 자산 및 데이터 관리

지도 시각화 및 자산 그룹화 기능으로 여러 자산 계층 구조와 그룹을 쉽게 구성하고 표시하여 이전보다 더 쉽게 탐색할 수 있다.

새로운 생산성 도구 및 향상된 관리

커뮤니케이션 기능은 캠페인, 검사 및 주석에 대한 댓글 달기와 대화를 통해 협업을 개선한다.

맞춤형 워크플로우 기능은 시각적 워크플로우 빌더를 활용하여 검사 유형에 따라 워크플로우를 조정하여 정보의 유연성과 정확성을 높인다.

대량 가져오기 및 데이터 업로드 기능은 백그라운드 작업으로 대량 가져오기를 수행하여 데이터 관리를 간소화하고 워크플로우에 대한 중단을 최소화한다.

사용자 역할 및 권한도 향상됐다. 새로운 역할 및 권한 빌더는 더 큰 유연성과 가시성을 제공하여 다양한 책임을 가진 사용자가 민감한 데이터에 대한 보안과 제어를 유지하면서 효과적인 작업을 지원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