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사이버 보안 기업 팔로알토 네트웍스(Palo Alto Networks)가 오늘 AI 사이버 보안 솔루션 및 국내 사이버 보안 트렌드를 공유하는 보안 컨퍼런스 ‘이그나이트 온 투어(Ignite On Tour) 부산’ 행사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행사에서는 ▲팔로알토 네트웍스의 주요 플랫폼 및 사례 소개 ▲지방 및 중견·중소기업을 위한 차세대 사이버 보안 플랫폼 활용 방안 ▲AI 방화벽과 보안 솔루션 EDR/XDR을 활용한 랜섬웨어 대응 방법 ▲일반 VPN 도입의 한계와 ZTNA 제로 트러스트 네트워크 접속의 필요성 등의 주제와 함께 국내 기업들의 사례가 소개됐다.

팔로알토 네트웍스가 보안 컨퍼런스 ‘이그나이트 온 투어(Ignite On Tour) 부산’ 행사를 개최했다.
팔로알토 네트웍스가 보안 컨퍼런스 ‘이그나이트 온 투어(Ignite On Tour) 부산’ 행사를 개최했다.

특히 이날 많은 관심을 받았던 머신러닝, 생성AI, 딥러닝 등 AI 기술 통합 AI 사이버 보안 솔루션 ‘프리시전 AI(Precision AI)’은 빠르고 정확하게 사이버 위협을 탐지하고 예방 및 대응을 자동화해 보안의 효율과 정확성을 강화할 수 있다.

팔로알토 네트웍스 코리아 박상규 대표는 “랜섬웨어, 제로 트러스트, OT 보안 솔루션으로 국내 공공기관 및 기업에 글로벌 스탠다드 솔루션을 제공하는 사이버 보안 파트너로서 고객들이 안전하게 기술 혁신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