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화와 자동화가 가속화되면서 기업들은 증가하는 데이터 양과 복잡한 업무 프로세스를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기존의 IT 솔루션은 민첩성과 통합성이 부족하여 복잡한 업무 요구를 해결하지 못하거나 제한적인 기능으로 인해 생산성과 혁신을 저해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기업들은 AI 기반 솔루션을 통해 효율성, 정확성, 보안을 강화하며 경쟁력을 유지하려는 필요성이 커지고 있다.

글로벌 로우코드 토털 경험 플랫폼 클라우드오픽스(CloudOffix)가 기업을 위한 네이티브 임베디드 AI 환경을 제공하는 AI 워크포스 플랫폼(Workforce Platform)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클라우드오픽스 토털 AI
클라우드오픽스 토털 AI

이 플랫폼은 모든 부서와 프로세스에 맞게 조정된 AI 어시스턴트와 자율 에이전트를 통해 이 플랫폼은 인텔리전스를 일상적인 워크플로에 원활하게 통합해 비즈니스 운영을 혁신한다. 이 혁신의 핵심에는 비전문가도 사용자 지정 AI 어시스턴트를 만들고 자율 AI 에이전트를 위한 워크플로를 설계할 수 있는 직관적인 도구인 클라우드오픽스 AI 빌더가 있다. 이 기능으로 조직은 특정 요구 사항에 맞게 조정된 다중 에이전트 AI 팀을 구축할 수 있다.

클라우드오픽스는 자율 AI 에이전트와 AI 어시스턴트를 함께 제공한다. 자율 AI 에이전트는 미리 정의된 매개변수 내에서 작동하는 복잡한 다단계 작업을 독립적으로 처리하도록 설계되어 워크플로 자동화, 데이터 처리 및 대규모 운영 관리에 이상적이다.

AI 어시스턴트는 작업 실행을 넘어 추론, 의사 결정 및 개인화된 안내를 제공한다. 적극적으로 조치를 제안하고, 의미 있는 대화에 참여하고, 지속적인 학습을 통해 적응하여 기업이 앞서 나갈 수 있도록 돕다. 두 솔루션 모두 완벽하게 훈련되고 사용자 정의가 가능하므로 기업은 고유한 목표에 맞게 워크플로, 상호 작용 및 인텔리전스를 조정할 수 있다.

 타사 앱 및 통합에 의존하는 다른 솔루션과 달리 클라우드오픽스는 AI를 위한 완벽하게 통합된 환경을 제공하여 안전하고 안정적이며 원활한 기능을 보장한다.

클라우드오픽스는 단편화된 데이터 시스템과 관련된 과제를 해결하여 AI 환각의 위험을 제거하고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결과를 제공한다. 이 통합 에코시스템은 새로운 산업 표준을 설정하여 기업이 타협 없이 AI의 모든 잠재력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한다. 클라우드오픽스 AI 빌더를 사용하면 기업은 복잡한 작업을 관리할 수 있는 사용자 정의 AI 에이전트로 인력을 확장할 수 있다.

자율 AI 에이전트를 위한 워크플로 설계가 가능해 원활하고 효율적인 작업과 추가 통합 없이 모든 프로세스에서 필요한 만큼의 AI 어시스턴트를 배포할 수 있다.

클라우드오픽스는 AI 시스템에 대한 강력한 보안 및 권한 부여 메커니즘을 보장한다. 계층적 액세스 및 사용자 정의 가능한 권한을 통해 기업은 AI 어시스턴트와 에이전트가 액세스할 수 있는 데이터를 정의할 수 있다. 민감한 정보는 분할되고 보호되어 조직의 보안 정책을 준수하는 동시에 정의된 경계 내에서 AI 시스템이 효과적으로 작동할 수 있다.

클라우드오픽스의 토털 AI 접근 방식은 기업에 가장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AI 솔루션을 제공하여 단편화된 도구로 인한 비효율성을 제거한다. 클라우드오픽스는 AI를 워크플로에 직접 내장하여 조직이 운영을 간소화하고 의사 결정을 개선하고 자율적이고 사전 예방적인 AI 에이전트가 있는 팀의 작업 부하를 완화하고 직원과 AI 어시스턴트 간의 지능적 협업을 통해 효율성과 혁신을 추진할 수 있도록 한다.

기존 IT 솔루션은 복잡하고 미묘한 요청을 처리할 때 종종 부족하다. 클라우드오픽스의 완벽하게 통합된 플랫폼은 포괄적인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인화된 안내를 제공할 수 있는 AI 어시스턴트, 데이터를 분석하고 워크플로와 상호 작용하며 사전 조치를 취하는 자율적인 다중 에이전트 AI 시스템, 효율성과 신뢰를 촉진하는 통합되고 안전한 환경을 제공해 이러한 제한을 제거한다.

클라우드오픽스의 AI 기능은 전 세계 기업에서 사용할 수 있다. 기업은 클라우디아(Cloudia)를 통해 사전 구축된 AI 기술을 활용하거나 AI 빌더를 사용하여 자체 AI 어시스턴트와 에이전트를 만들 수 있다.

클라우드오픽스의 CEO인 고칸 에르도그두는 "클라우드오픽스는 AI 인력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려 고급 추론, 기본 통합 및 사용자 정의 기능을 도입하여 AI 어시스턴트와 자율 에이전트를 전례 없는 수준의 지능, 정밀도 및 정확성으로 끌어올린다."라며, "우리는 AI를 워크플로에 원활하게 내장하여 작업이 수행되는 방식을 재정의하고 있다. 문자 그대로 기본적으로 타사 앱에 의존하지 않는다."라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