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및 데이터 전문 기업 유클릭이 ‘2025 유클릭 OCI 고객사 네트워킹 데이’를 개최하고, OCI(오라클 클라우드 인프라스트럭처) 기반 협업 전략과 고객 맞춤형 지원 프로그램을 공유했다고 13이 밝혔다. 

‘2025 유클릭 OCI 고객사 네트워킹 데이’ 행사 모습
‘2025 유클릭 OCI 고객사 네트워킹 데이’ 행사 모습

이번 행사에는 OCI를 기반으로 비즈니스를 전개 중인 30여 개 주요 고객사가 참석해 ▲클라우드 혁신 사례 발표 ▲업종 간 기술 교류 ▲유클릭 기술 및 교육 지원 프로그램 소개 등이 진행됐다. 유클릭은 OCI 총판이자 오라클 공인 CMSP(Cloud Managed Service Provider) 인증 기업으로서, 국내 클라우드 생태계 내 협력과 기술 내재화를 선도하고 있다.

이날 발표에는 한미사이언스, 시대의영웅, 아림티엔씨, 미래인테크놀러지, 오앤, 에이닷큐어, 에비드넷, 고요AI, 엑셈, 스포잇, 모두싸인, 이니텍,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셀리즈, KINX 등 다양한 산업 분야의 고객사가 참여해 OCI 기반 솔루션 사례와 협업 성과를 공유했다.

유클릭은 자사의 연간 기술 교육 플랫폼 ‘유클릭 아카데미’를 통해 OCI와 AI 기술 역량을 강화하는 상시 학습 체계와 고객 혜택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OCI 최신 기술 로드맵 및 고객 맞춤형 운영 지원 정책도 소개했다. 

유클릭 OCI사업부문 담당 박형철 이사는 “이번 네트워킹 데이는 고객사들이 서로 연결되고 협력할 수 있는 생태계를 조성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라며 “앞으로도 유클릭은 OCI와 AI 기술을 중심으로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클라우드 파트너로 지속 진화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