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데이터 인프라 솔루션 전문기업 HS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대표 양정규)이 창립 40주년을 맞아 임직원과 함께 지역사회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강남구자원봉사센터에서 사회공헌활동을 펼친 HS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임직원들 모습
강남구자원봉사센터에서 사회공헌활동을 펼친 HS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임직원들 모습

HS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임직원 123명은 지난 9일과 15일, 서울 강남구자원봉사센터에서 진행된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9일에는 ‘양말목을 활용한 안마봉 제작’ 봉사활동에서 양말 생산 과정에서 발생하는 폐섬유 조각인 양말목을 재활용해, 10월 2일 노인의 날에 어르신들께 전달할 실용적인 안마봉을 제작했다. 

15일에는 저소득층을 위한 혹서기 응급 키트 제작 봉사활동을 펼쳤다. 수분 보충용 이온음료, 손선풍기, 쿨링타월 스카프, 식염 포도당정, 넥쿨러, 쿨토시 등 여름철 필수품 6종과 캘리그라피 엽서를 파우치에 담아 취약 계층에 전달했다. 

HS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양정규 대표는 “임직원들과 함께한 이번 봉사활동은 회사가 걸어온 지난 40년의 의미를 되새기고, 따뜻한 마음을 지역사회에 전할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이었다.”라며 “앞으로도 기술 혁신은 물론 지속가능한 나눔과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며 고객과 사회로부터 신뢰받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알림] GTT KOREA GTT SHOW는 오는 8월 12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피해 큰 BFPdoor 같은 커널 기반 악성코드 막는 EDR과 마이크로세그멘테이션 실전 보안 전략”을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합니다. BPFdoor 같은 커널 기반의 악성코드가 사용하는 공격 기법과 침투 단계별 위협의 소개, EDR과 마이크로세그멘테이션이 어떻게 상호보완적으로 작동하여 침입 초기 탐지부터 내부 확산 차단까지 이어지는 보안 체계의 구축 전략과 새로운 형태의 변종 공격에 유연하게 대응하는 제로 트러스트 기반 보안 전략을 실전 사례와 함께 제시합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