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열 장비 전문 글로벌 기업 베누스타스(VENUSTAS)가 자사 최초의 온열 캠핑 의자를 출시하고 킥스타터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시작했다.

베누스타스의 온열 캠핑 의자는 기능, 편안함, 패션과 같은 궁극의 기능을 통합했다. 탈부착이 가능한 난방 시트 쿠션이 적용된 사계절 보온 캠핑 의자로 큰 쿠션은 등과 엉덩이 부분에 탄소섬유 발열체가 2개 들어 있어 따뜻한 이불에 감싸인 느낌을 준다. 겨울 캠핑, 하이킹, 그리고 낚시 애호가들에게는 안성맞춤이다.

베누스타스의 사계절 온열 캠핑의자
베누스타스의 사계절 온열 캠핑의자

날씨가 따뜻해 지면 지퍼 디자인으로 난방 쿠션을 쉽게 제거할 수 있고 통기성이 좋은 나일론 메시 위에 앉아 있으면 여름에도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7.4V 배터리로 놀라운 난방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5000 mAh의 용량으로 배터리는 최대 11시간 동안 가열될 수 있어 오래 지속되는 보온성을 보장하여 편안한 착석감을 선사한다. 캠핑용 의자는 전원 버튼을 누르면 열이 빨리 발생하고 고르게 가열될 수 있다. 다양한 온도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조절 가능한 3 단계, 낮은 온도에서는 35~38도, 중간 온도에서는 38~45도, 높은 온도에서는 51~57도 난방을 제공한다.

의자 색상은 네이비 블루와 카본 블랙 두 가지로 디자인되었고, 휴대용 디자인으로 사용하기 쉽다. 이 온열 캠핑 의자는 큰 어깨 운반용 가방에 접을 수 있어 운반 문제와 공간 문제를 없앴다. 무게는 5.8kg에 불과하지만 탄소강 소재를 사용해 안정성을 강화했기 때문에 적재 용량은 최대 113kg이다. 또한 포켓과 컵홀더에 휴대폰과 물병을 수납할 수 있다.

온열 캠핑 의자의 크라우드펀딩 캠페인은 킥스타터에서 1만 달러를 목표로 하고 있다. 슈퍼 얼리 후원자들은 온라인에서 235.99달러의 정가로 판매되기 전에 159.99달러의 특별 가격으로 최대 32%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마이클(Michael) 베누스타스 CEO는 "우리는 그간 온열 의류에 매진해왔는데 이번 캠핑 의자는 혁신의 시작이다. 이 열선 캠핑 의자는 성능, 소재 및 디자인이 뛰어나다. 이번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이 좋은 기회라고 믿는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