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에너지 분야 기업 골 제로(Goal Zero)가 예티 레디 기어(Yeti-Ready Gear) 라인 첫 번째 제품인 스카이라이트(Skylight)를 발표했다. 설치가 간편한 이 휴대용 조명은 최대 6500 제곱미터의 공간을 비출 수 있는 6000루멘을 생성하여 표준 캠핑 조명보다 훨씬 더 높은 가시성을 제공한다.

스카이라이트를 사용하면 캠핑 여행이든 뒷마당이든 어디를 가든 맞춤형 조명을 사용하여 주택 개조 프로젝트 등을 밝힐 수 있다.

골 제로의 예티 레디 기어라인 휴대용 조명 스카이라이트
골 제로의 예티 레디 기어라인 휴대용 조명 스카이라이트

골 제로의 예티 레디 기어 라인은 사용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설계되었다. 각 제품은 빠르고 간단한 설정을 위해 예티 발전기와 완벽하게 통합되며, 소비자가 자신의 장비에 대해 완전한 확신을 갖고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하고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가능한 최고의 전력 효율성을 보장하도록 특별히 제작되었다.

스카이라이트는 테일게이팅, 뒷마당 파티, 캠프장 설정, 작업 현장의 추가 가시성 등에 적합하다. 더 따뜻한 3250K 조명은 대부분의 캠프 조명이나 작업 조명보다 더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한다. 또한 사용자는 4피트에서 12피트까지 높이를 올려 6000루멘의 밝은 빛을 제공하고 최대 300피트의 공간을 커버할 수 있다.

스카이라이트의 주요 기능

스카이라이트는 4가지 밝기로 설정할 수 있어 상황에 맞게 사용자가 조정할 수 있다. 예티 1000X에 연결하면 가장 낮은 밝기 설정에서 250시간 동안 작동할 수 있으며 더 큰 발전소에서는 더 오래 작동할 수 있다. 

스카이라이트
스카이라이트

여러 방향으로 조명을 맞출 수 있다. 접이식 높이와 밝기 설정 외에도 180도 위아래로 움직일 수 있는 6개의 개별 LED 꽃잎이 제공된다.

스카이라이트는 내구성과 내수성이 높다. IPX4 방수 등급을 갖추고 있어 야외에서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시중에서 판매되는 유사한 조명과 달리 단단한 플라스틱 보호 운반 케이스가 함께 제공되므로 어디든 쉽게 가지고 다닐 수 있다.

가장 낮은 밝기 설정에서 8시간 동안 조명에 전원을 공급할 수 있는 단기 내부 배터리도 포함되어 있다. 이는 예상치 못한 정전이 발생했을 때나 가볍게 여행하고 싶을 때 짧은 시간 동안 사용하는 경우에 특히 유용하다.

스카이라이트의 소매 가격은 299.95달러이다.

빌 하몬(Bill Harmon) 골제로 총 책임자는 "예티 발전기는 골 제로 제품의 핵심이며, 이 새로운 장비 라인을 통해 고객은 모험과 일상 생활을 향상시키는 세심하게 디자인된 액세서리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라며, "스카이라이트는 뒷마당, 캠핑 등을 위한 놀랍도록 설계된 조명 솔루션이다. 이는 최고의 휴대용 조명을 찾는 소비자에게 중요한 진전이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