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테크 AI 기업 투블럭에이아이(대표 조영환)가 제8회 온라인 AI 글쓰기 대회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대회는 3월 18일부터 29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초중고 학생과 동일 연령대 청소년들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대회는 독서 감상문을 대상으로 한다. 주어진 독서 감상문의 첫 부분인 '프롬프트'를 이어서 글을 완성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대상으로 선정된 도서는 '자전거 도둑', '안네의 일기', '샬롯의 거미줄', '나의 라임 오렌지나무', '햄릿', 그리고 '1984'로 청소년에게 널리 알려진 다양한 문학 작품이다.

대회 수상자들에게는 한국텍스트언어학회 회장 명의의 상장과 함께 도서문화상품권이 수여된다. 참가자들은 korean.ai에서 자신의 글을 입력하고 AI가 제공하는 첨삭을 받은 후, 여러 차례 수정을 거쳐 최종 결과물을 제출한다. 수상자는 AI가 평가한 점수와 제출 시간을 고려하여 자동으로 선정된다. 결과 발표는 4월 5일에 한다.

조영환 투블럭에이아이 대표는 “교육에서 독서와 글쓰기의 중요성은 더욱 커지고 있다.”라며 “학생들에게 충분한 연습 기회를 제공하고, 독서의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글쓰기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알림] GTT KOREA와 전자신문인터넷이 오는 3월 21일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공동으로 주최하는 ‘Data Insight & Security Summit(DISS) 2024’에서는 “AI 트랜스포메이션, 데이터 이노베이션”을 주제로 데이터 산업을 이끌고 있는 글로벌 리더들이 AI 기반 데이터 활용과 전략 수립에 난항을 겪고 있는 기업들에게 효과적인 데이터 관리와 인사이트, 강력한 데이터 보안 전략을 제시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