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관계 관리 솔루션 글로벌 기업 신텍사(Cyntexa)가 세일즈포스 충성도 관리(Salesforce Loyalty Management)를 활용한 솔루션으로 기업의 고객 충성도를 강화하고 있다.

신텍사는 고객사의 니즈에 맞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충성도 관리 프로그램 구축과 고객 유지율 제고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들에게 최적의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신텍사의 충성도 관리 솔루션은 ▲세일즈포스 충성도 관리 기능 활용 ▲고객 참여 향상에 주력 ▲구현 이후에도 지속적인 관리 등의 특징을 갖추고 있다. 실제로 신텍사는 한 은행 고객사에 개인화된 보상 시스템과 추천 프로그램 등을 제안해 고객 충성도를 크게 향상시킨 바 있다.

특히 신텍사는 고객사의 비즈니스와 산업 환경, 경쟁사 분석을 바탕으로 최적의 충성도 관리 프로그램을 제안하는 한편, 구현 이후에도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사와의 신뢰 관계를 공고히 하고 있다.

업계 전문가들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 비대면 서비스와 결합된 충성도 관리 프로그램이 더욱 주목받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신텍사의 첨단 기술력과 고객 중심 서비스가 기업들의 고객 충성도 제고와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비슈와지트 스리바스타바(Vishwajeet Srivastava) 신텍사 CTO는 "충성도 관리는 단순히 고객에게 소속감을 부여하는 것을 넘어,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제공해 고객 유지율을 높이는 해법"이라며, "성공적인 충성도 관 프로그램은 고객의 브랜드 충성도에 보상을 제공하고 지속적인 관계 유지를 장려한다."고 강조했다.

MP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