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즈DB(MindsDB)가 실시간 및 과거 기업 데이터를 통해 추론하고 조정하여 AI 애플리케이션과 에이전트에 대한 질문에 답하도록 설계된 턴키 방식의 개인화된 대화형 AI인 ‘마인즈(Minds)’를 출시했다.

마인즈를 사용하면 개발자는 전문적인 AI 전문 지식 없이도 몇 달이 아니라 몇 주 내에 프로토타입 제작에서 프로덕션에 적합한 AI 애플리케이션 구축으로 이동할 수 있다.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은 대화형 검색, 분석 및 분류를 위한 사용 사례를 포함하여 자연어로 사용자 요청을 추론하고 이해할 수 있다.

개인 데이터에서 복잡한 질문에 답하는 투명한 AI

애플리케이션과 에이전트를 위한 마인즈는 복잡하고 다양한 데이터 환경에서 질문에 답한다. 투명한 의미론적 쿼리 계획을 수행하여 사용자에게 질문에 답하는 과정을 보여준다. 

자연어에 능숙하며 대화를 통해 사용자의 의도를 이해하며, 의도에 따라 데이터베이스, 데이터 웨어하우스, 파일 시스템 및 애플리케이션에 걸쳐 최상의 데이터 소스를 선택하여 조직의 데이터에 대한 통합된 뷰를 제공한다. 그런 다음 질문을 선택한 데이터 소스에서 최적화되고 연합된 쿼리 계획으로 변환한다.

마인즈는 또한 올바른 답을 제공하는 데 필요한 정렬 또는 구조화와 같은 계산을 적용할 수 있다.

사용 사례

∙대화형 검색: 제품 검색 및 발견 기능을 지능적인 대화형 경험으로 전환한다. 기존의 키워드 검색을 넘어 사용자의 의도를 포착하여 의미를 이해하는 AI 없이는 불가능했던 방식으로 모든 관련 결과를 제공한다.

∙대화형 AI 분석: 비데이터 전문가가 데이터를 발견하고 탐색할 수 있는 제품을 구축한다. 기존 보고서와 대시보드뿐 아니라 사용자에게 필요한 데이터와 답변을 더 빠르게 제공하여 실시간으로 더 나은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한다.

∙대화형 AI 분류: 회사 지식을 활용하여 사용자의 성공을 가속화하는 고객 경험을 만든다. 기존의 고객 또는 사용자 지원 시스템을 넘어 일반적인 문제에 대한 정확한 응답을 제공하며 더 많은 주의가 필요한 문제는 에스컬레이션한다. 이는 복잡한 프로세스에서 시간을 절약하고 비효율성과 오류를 줄인다.

마인즈는 기업이 실제 기업 데이터에서 자율적으로 답을 찾을 수 있는 대화형 AI 기능을 채택하고 구축해야 할 증가하는 필요성을 해결한다. 턴키의 개인화된 솔루션으로 제공되며 보안, 개인정보 보호 및 규제 준수를 보장한다.

마인즈는 엔비디아 NIMs를 통해 모든 클라우드 또는 온프레미스 환경에서 안전하게 작동하며, 마인즈DB의 클라우드에서 서버리스로 배포할 수도 있다.

 

[알림] GTT KOREA와 전자신문인터넷이 오는 9월 27일(금) 서울 양재동 엘타워 그레이스홀(양재역)에서 공동으로 주최하는 “NABS(Next AI & Bigdata Summit) 2024”에서는 “비즈니스에 성공하는 AI & Big Data 혁신 전략”을 주제로 글로벌 AI와 빅데이터 산업을 이끌고 있는 글로벌 리더 기업들이 급변하는 기술과 비즈니스 환경에서 생산성과 효율성 및 비용 절감까지 조직과 비즈니스를 혁신할 수 있는 맞춤형 차세대 AI와 빅데이터 전략을 제시합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