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온라인 폼 빌더 젓폼(Jotform)은 복잡한 프로세스를 유연한 워크플로우로 간소화하여 효율적인 운영을 돕는 강력한 자동화 솔루션인 젓폼 워크플로우(Jotform Workflows)를 출시했다.

이 솔루션은 사용자들이 단 한 줄의 코드도 작성하지 않고 전체 프로세스를 자동화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젓폼 워크플로우로 조직은 결제를 받고, 서명을 요청하며, 자주 사용하는 앱과 통합하고, 고급 승인 시스템을 설정하고, 다양한 작업을 자동화할 수 있다. 이 모든 것이 사용하기 쉬운 시각적 워크플로우 빌더에서 할 수 있다.

젓폼 워크플로우는 여러 폼을 손쉽게 연결하고, 조건부 논리로 작업을 트리거하며, 몇 분 만에 고급 워크플로우를 구축할 수 있다.

작업을 할당하고 진행 상황을 쉽게 관리할 수 있으며, 수동적인 후속 조치의 번거로움 없이 진행된다. 작업이 할당되면 자동으로 고객이나 팀원에게 알림을 보내고, 어디서나 진행 상황을 추적하며, 모든 단계가 제시간에 완료되도록 보장한다.

앱과 통합되어 구글 드라이브, 슬랙, 에어테이블(Airtable) 등 이미 사용 중인 도구와 워크플로우를 연결할 수 있다. 데이터 공유를 자동화하여 협업을 간소화하고 팀을 동기화 상태로 유지한다.

결제 요청 및 수령이 간편하다. 워크플로우의 모든 단계에 결제 요청을 추가할 수 있다. 스퀘어(Square), 스트라이프(Stripe), 오쏘라이즈드넷(Authorize.net), 페이팔 등 인기 있는 플랫폼을 통해 결제를 받을 수 있으며, 젓폼에 추가 거래 수수료를 지불하지 않아도 된다.

그룹 및 개별 승인을 자동화하여 의사결정을 간소화한다. 더 이상 이메일로 주고받을 필요 없이, 팀원들이 필요할 때 자동으로 알림을 받고, 젓폼 인박스(Jotform Inbox) 또는 젓폼 테이블(Jotform Tables)에서 진행 상황을 쉽게 추적할 수 있다.

젓폼 워크플로우는 젓폼 사용자에게 추가 비용 없이 제공되며, 모든 규모의 기업들이 전문적인 수준의 워크플로우 자동화에 접근할 수 있게 한다. 엔터프라이즈 고객은 무제한 워크플로우 실행, 화이트라벨링 옵션 등 독점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젓폼의 CEO인 아이테킨 탱크(Aytekin Tank)는 "젓폼 플로우는 전통적인 워크플로우 관리와 비즈니스 프로세스 관리 소프트웨어 간의 격차를 메운다. 우리는 고객들이 작업을 간소화하고 자동화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전념하고 있으며, 워크플로우를 더욱 효율적이고 모든 사람이 접근 가능하도록 만들고 있다."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디지털 전환이 가속화됨에 따라, 젓폼 워크플로우는 한때 수작업으로 진행되었던 작업을 자동화하는 직관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사용자들에게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뿐만 아니라, 프로세스를 관리하는 방식을 다시 생각하게 만들어 더 큰 효율성과 혁신을 촉진할 것이다."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