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코드 개발 플랫폼 기업 애피 파이(Appy Pie)가 챗GPT-4, 스테이블M 알파(StableLM Alpha), LLaMA 및 돌리(Dolly)와 같은 최첨단 대규모 언어 모델을 지원하는 AI 챗봇 빌더를 발표했다. 

이제 기업은 고급 자연어 처리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으므로 실시간으로 고객 문의를 이해하고 응답할 수 있는 보다 정교한 챗봇을 만들 수 있게 됐다. 챗GPT-4, 스테이블M 알파, LLaMA 및 돌리는 자연어 쿼리를 이해하고 정확하고 유익한 응답을 생성할 수 있는 가장 진보된 언어 모델이다. 이러한 최첨단 언어 모델 LLM을 AI 챗봇에 통합해 기업이 복잡한 질문과 요청을 이해하고 응답할 수 있는 챗봇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은 중요한 발전이다.

AI 챗봇 빌더는 챗봇 생성을 간소화하는 동시에 사용자에게 브랜드의 페르소나를 반영하도록 챗봇을 맞춤화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한다. 직관적인 드래그 앤 드롭 인터페이스는 사전 제작된 템플릿을 선택하거나 개인화된 이미지 및 GIF로 맞춤형 챗봇을 디자인하는 옵션을 제공한다. 또한 기업은 이메일 마케팅 도구 및 지불 게이트웨이와 같은 타사 서비스를 활용하여 챗봇 경험을 풍부하게 할 수 있다.

기업은 고객과 더 인간적인 상호 작용을 제공하는 챗봇을 만들어 전반적인 고객 경험을 향상할 수 있다. AI 챗봇 빌더로 만든 챗봇은 페이스북 메신저, 왓스앱 및 슬랙을 비롯한 인기 있는 메시징 플랫폼과 통합될 수 있어 기업이 선호하는 플랫폼에서 고객과 쉽게 연결할 수 있다.

기업은 무료 평가판에 등록하여 플랫폼의 기능을 경험할 수 있다. 이 통합을 통해 애피 파이는 모든 규모의 비즈니스에 오늘날의 디지털 경제에서 성공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하면서 코드 없는 앱 개발을 계속 선도하고 있다.

압히나브 거드하르(Abhinav Girdhar) 애피 파이 창립자이자 CEO는 "챗GPT-4, 스테이블M 알파, LLaMA, 돌리와 같은 고급 언어 모델을 AI 챗봇 빌더에 통합하는 것은 자연어 처리 분야의 게임 체인저이다."라며, "이 통합을 통해 기업은 고객 문의를 보다 정확하게 이해하고 응답하는 챗봇을 만들어 고객 만족도와 충성도를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