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폭염경보와 주의보가 괴로운 그야말로 한 여름이다. 방학과 휴가 시즌으로 더위를 피해 여행을 떠나지만 전국 곳곳이 찜통이고 더위를 피해 휴가를 다녀 왔지만 열대야가 지속되고 있다.

그러나 이제 사무실 공간이든, 침실이든, 캠핑 여행이든, 레저용 차량이든 더위 걱정을 잊게 되었다. 글로벌 맞춤형 냉각 솔루션 제공 기업 칠웰(Chillwell)이 최첨단의 컴팩트하고 효율적인 휴대용 에어컨 칠웰2.0을 출시해 언제 어디서나 쾌적하고 시원한 환경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칠웰의 휴대용 에어컨 칠월2.0
칠웰의 휴대용 에어컨 칠월2.0

휴대용 에어컨 칠웰2.0은 강력한 냉각 용량을 갖췄다. 휴대 가능한 크기에도 불구하고 최신 컴프레서 기술과 고속 팬을 장착하여 중소형 공간을 쉽고 빠르게 냉각할 수 있어 어떤 뜨거운 실내에서도 상쾌한 오아시스를 연출한다.

단순한 에어컨이 아닌 스마트 가전으로 사용자 친화적인 모바일 앱을 통해 장치를 편리하게 제어할 수 있어 어디에서나 온도 설정, 팬 속도를 조정하고 맞춤형 냉각 일정을 설정할 수 있다.

에너지 효율도 높다. 지속 가능성과 에너지 보존을 위해 냉각 성능을 저하시키지 않고 에너지 사용을 최적화하는 에코 모드 기능으로 설계되었다. 이는 에너지 절약은 물론 전기요금까지 절감해 소비자에게 친환경적이고 경제적이다.

무게가 10파운드 미만인 이 에어컨은 휴대성을 극대화하도록 설계되었다. 내장형 손잡이와 함께 세련되고 컴팩트한 폼 팩터로 휴대가 간편하다.

고급 소음 감소 기술을 활용하여 속삭이듯 조용한 작동을 보장하여 사용자가 방해받지 않고 집중하거나 휴식을 취하거나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한다.

설치도 매우 쉽다. 간단한 설정 프로세스를 통해 사용자는 휴대용 에어컨 장치를 몇 분 안에 가동할 수 있다. 복잡한 설치나 추가 도구가 필요하지 않아 기술 전문성과 상관없이 모든 사용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몇 시간 동안 중단 없이 냉각할 수 있는 고용량 충전식 배터리가 장착되어 있어 야외 활동 및 긴급 상황에 이상적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