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족들은 계절을 가리지 않고 여행을 떠나 즐거움을 만끽할 준비가 되어 있다. 하지만 겨울철은 조금은 망설여진다. 추위는 많은 사람들의 여행길에 가장 높은 방해 요소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제 맘놓고 떠날 수 있게 됐다.

트루마 배리오히트(Truma VarioHeat)와 트루마 아쿠아고(Truma AquaGo)가 포 휠 캠퍼(Four Wheel Campers) 캠핑족을 위해 난방기나 온수기를 선택해 어디든 갈 수 있도록 설계된 다양한 픽업 트럭용 맞춤형 팝업 캠핑카를 출시했다.

캠핑카를 위한 투루마의 온수기와 난방기 시스
캠핑카를 위한 투루마의 온수기와 난방기 시스

투루마 아쿠아고를 사용하면 포 휠 캠퍼스 소유자는 탱크에 물이 있는 한 즉시 온수를 사용할 수 있고 샤워기가 가열될 때까지 기다리는 동안 낭비되는 물이 없다. 투루마 배리오히트는 꼭 필요한 저장 공간을 보존하면서 효율적인 난방을 제공하는 소형 난방기이다.

댄 월티(Dan Welty) 포 쉴 캠퍼 사장은 "우리는 고객의 의견을 경청했으며 더 나은 캠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투르마 배리오히트와 아쿠아고는 지금까지 포 휠 캠퍼에 적용한 그 어떤 것보다 편안함과 신뢰성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월티는 포 휠 캠퍼의 2024년 모델 라인업에는 자주 요청되는 기능 중 투루마 난방 및 온수 시스템을 포함하는 새롭고 향상된 옵션 전체가 포함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팀 윌리엄(Tim Williams) 투루마 영업 및 마케팅 담당 부사장은 "포 휠 캠퍼 고객은 모험을 탐험하고 찾고 싶어한다. 이는 어디든 가서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투루마가 탑재되면 자신감을 가지고 어떤 나들이에도 대처할 수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지티티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