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치 휴먼 텍스트(Mochi Human Text)가 사용자의 디지털 발자국의 신뢰성을 보호하고 보존하는 데 도움이 되는 AI 소프트웨어를 선보였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사용자는 자신의 글쓰기 스타일을 복제할 수 있어 제작된 모든 AI 콘텐츠가 개인적인 스타일로 변환할 수 있다.

모치 휴먼 텍스트의 AI는 개인의 용어, 리듬, 독특한 목소리를 포함한 개인의 글쓰기 스타일을 충실하게 학습하도록 맞춤화됐다. 사용자가 웹사이트의 링크만 제공하면 AI가 모든 기존 콘텐츠를 꼼꼼하게 읽고 분석해 이후의 텍스트에서는 사용자의 스타일을 정확하게 복제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사용자의 콘텐츠가 진정한 느낌을 유지해 디지털 영역 전반에 자신의 개성을 확장할 수 있다.
지속적인 혁신과 사용자 요구 사항 조정을 추구하는 모치 휴먼 텍스트는 문서를 사용하여 AI 교육을 허용하는 기능과 함께 타사 솔루션과의 원활한 통합을 위한 API를 도입할 계획이다. API 통합이 구현되면 사용자는 AI가 생성한 대량의 텍스트를 사용자 고유의 스타일로 작성된 인간의 텍스트로 자동 전환하는 것이 매우 쉬워진다.
모치 휴먼 텍스트는 월간 구독의 복잡성을 제거하고 종량제 가격 모델을 채택했으며, 사용자가 훈련한 모델은 사용자에게만 독점적으로 제공된다.
정진옥 기자
okjung@gttkorea.com
관련기사
- 생성AI가 홍보 마케터 업무 생산성 향상에 기여
- 나날이 발전하는 챗봇 수요, 2032년 ‘346억 달러’ 전망
- 비전문가도 사용이 쉬운 '생성AI 기반 완전 자율 테스트 자동화 솔루션'
- 아이디어를 맞춤형 내러티브로 변환해주는 AI
- 콘텐츠 대량화·개인화로 ‘생성AI’는 폭발적 성장 중
- [기고] LLM 교육 자료의 저작권이 유지될까?
- 온라인 입지 강화하는 AI 기반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 클라우드 AI 애플리케이션 구축 비용과 시간 90% 절약법
- SNS 마케팅 혁신, ‘AI 기반 개인화 SNS 마케팅 도우미’
- [기고] 디지털 시대의 정보 무기화를 예방하는 방법
- 투블럭에이아이-한국교원대, AI∙디지털 에듀테크 분야 협력
- 인간과 같은 감정 표현∙대화 가능한 ‘디지털 휴먼’
- 교육현장서 자리잡는 ‘AI 기반 글쓰기 첨삭 서비스’
- 투블럭에이아이, 대교 교육 플랫폼에 글쓰기 평가서비스 ‘키위런’ 공급
